정보 메타·나이키·네이버도 뛰어든 NFT…1년새 거래액 183배 늘었다 M1 똑똑한녹용씨IP레이어 닫기IP180.xxx.148.11메모최대열글자입니다 2021.11.29. 07:02:45조회 수 437공감 수 3댓글 수 3 관심글 설정 더보기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지금 보는 페이지가 마음에 든다면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해 주세요. 카카오톡 라인 페이스북 X 밴드 이메일 https://dpg.danawa.com/bbs/view?boardSeq=280&listSeq=4899652&past=Y 복사 로그인 유저에게는 공유 활동에 따라 다나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히 >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프린트 글씨 크게가 글씨 작게가 메타, 나이키, 네이버가 NFT 시장에 뛰어들었군요. 블록체인을 내세운 기술이라 그런지 더 흥미있을 듯. 메타·나이키·네이버도 뛰어든 NFT…1년새 거래액 183배 늘었다 영국 사전 출판사 콜린스가 선정한 ‘올해의 단어’. 메타(옛 페이스북), 비자, 나이키, 구찌, 아마존, 네이버, 카카오가 뛰어든 신사업. 1년 사이 거래액 180배 상승…. NFT(Non-Fungible Token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hm&sid1=105&oid=015&aid=0004633900 (한국경제) 공감/비공감 공감3 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레이어 닫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제도 안내 태그 등록된 태그가 없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