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역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3층이 최근에 리뉴얼해서 도파민스테이션으로 꾸며져 오픈했더군요. 정확히 언제 했는지는 모르겠으나 최근에 광주에 갔다가 오는 길에 용산역에 내리게 되면서 잠시 둘러 보았습니다.
용산역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3층 도파민스테이션을 여러 편에 나누어 소개해 드릴 예정인데 그 첫번째 편 입니다.
도파민스테이션은 용산 아이파크몰 3층 용산역에서 리빙파크쪽으로 나오자 마자 만나는 곳 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신세계가 고속터미널 센트럴시티 지하 1층에 신세계 식품코너 앞쪽 공간을 스위트파크로 꾸민거처럼 여러 디저트 가게들이 몰려 있었습니다.
그 뒤쪽으로 파이브가이스도 있구요.
입구 들어서서 왼쪽편에는 위 사진에서 보였던 디저트 코너들이 있고 우측에는 요런 기념품 판매소가 있더군요.
이렇게 입구 왼쪽편에 다양한 디저트 가게들이 모여 있구요.
안쪽에는 이렇게 와인 시음을 하시고 구매도 하실 수 있는 코너가 있구요.
그리고 이렇게 과일을 메인으로 하는 카페가 있었구요.
이태리 음식과 빵을 즐길 수 있는 매장도 있구요.
근데 매장에 자리가 있는 이런 곳들은 자리가 없어 대기를 하실 정도로 붐비더군요. 오픈 초기여서 그런건지 어떤지 ... 파이브가이즈에도 자리가 없더라구요.
음식점들은 모르겠으나 파이브가이즈나 디저트 코너 근처에서 먹을 자리가 없으시면 구입을 하셔서 도파민스테이션이 있는 리빙파크 7층에 가시면 식당가가 있고 그쪽에 자리가 많이 있으니 그곳에서 드셔도 될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