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출장갔을 때 짬을 내어 은파호수공원 근처에서 식사를 하고 은파호수공원을 잠시 배도 꺼트림겸해서 산책도 좀 했습니다.
밤이되니 이렇게 야간 경관 조명을 해 놓아서 더 멋졌던거 같습니다. 호수가 넓어서 제가 산책했던곳 반대편쪽의 저 쪽으로도 다리를 통해 이어지는 호수 수변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더군요.
호수의 수변을 따라 이렇게 호수 위로 산책하기 좋게 테크가 잘 조성되어 있었습니다. 주변 경관이 좋다보니 호수를 끼고 카페와 식당들도 제법 있구요.
산책용 수변 데크 뒤쪽으로 화려한 조명의 건물이 보이시나요? 저기 있는 건물 중 하나가 안영근 베이커리라는 베이커리 카페 입니다. 이곳은 아래 링크에 소개해 놓았습니다.
https://dpg.danawa.com/bbs/view?boardSeq=281&listSeq=4856434
제가 잠시 걸었던쪽 테크에서 반대편 수변을 한번 담아 봤습니다.
그리고 이건 위에 올려드렸던쪽의 산책로 데크를 타고 쭉 따라오면 나오게되는 방향쪽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에서 담아 본 전경입니다.
은파호수공원에 있는 해담이라는 곳에서 이용했던 꽃게탕은 여기에 소개해 놓았습니다.
https://dpg.danawa.com/bbs/view?boardSeq=220&listSeq=4858619
그리고 군산에서 묵었던 호텔에서 제공하는 조식 뷔페는 아래 링크에 소개를 해 놓았는데 무려 스테이크도 조식인데 구워 주시더라구요. 원하는데로
https://dpg.danawa.com/bbs/view?boardSeq=220&listSeq=4857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