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투엠이 이번이 크로니클X 구원의장 업데이트를 공개했는데요. 업데이트 내용 중에 두 번째 드래곤 파푸리온이 공개됐습니다. 파푸리온은 죽음의 여신 실렌에게서 태어난 여섯 용 중에 하나로 수룡 파푸리온이라고 불리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아레나 던전 파푸리온의 둥지에 등장한다고 합니다.
공개된 주요 보상으로는 파푸리온의 심판, 파푸리온의 해방, 매드니스 맹공 등이 있습니다. 엄청난 고가치의 보상으로 장비로 예상되며 누가 먼저 얻게 될지 궁금하네요 ㅎㅎ
앞서 말한 인나드릴 신규 지역입니다. 파푸리온이 잠든 신전으로 가기 위해서는 수룡의 섬으로 가야하는데요. 여기에는 파푸리온이 불러놓은 각종 용족과 마족이 길을 지키고 있다고 합니다.
수룡의 섬에는 지역보스 사이락스가 있다고 하는데요. 강력한 용족 보스로서 길을 지키고 있다고 합니다. 공개된 주요 보상으로는 다인슬라이프, 타락천사의 흉갑, 사제의 기록 등이 있습니다.
신규 신화 클래스 라그라가 추가됩니다. 붉은 눈동자 라그라라고 불리며, 오크들의 영웅이라고 하는데요. 라그라 역시 아우라 오브 피아그리오 라는 스킬 덕에 상대의 알람에 걸리지 않으며, 주시 상태에서도 미니맵에 표시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 오키쉬 마이트라는 스킬은 2명 이상의 적에게 공격당하면 받는 피해가 더 감소하고, 스턴 상쇄 대미지가 감소된다고 하네요.
추후에 계획된 업데이트도 같이 공개됐습니다. 서버 침공전, 아레나 공성전과 와이번, 신념의 탑이 있는데요. 특히 아레나 공성전과 와이번은 와이번을 이용해 하늘에서 싸우게 되는 콘텐츠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크로니클X 구원의장 공식 영상입니다. 파푸리온이 얼마나 무시무시한지 알 수 있는 영상이네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