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M이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이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정보들이 공개되었는데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할 예정인 것들을 살펴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신규 클래스인 세지타 슈터가 등장하면서 트랜스업으로 오렐리안과 그라시오가 추가되었습니다.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었는데 세지타 슈터는 쌍권총을 사용하는 클래스로 많은 유저들이 해당 클래스에 대해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의 메인이라고 볼 수 있는 데카론M 최초 부스팅 서버에 대한 내용들이 올라와 있는데 이번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데카론M 부스팅 서버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부스팅 서버에서는 시즌 기간이 존재하는데 5월 25일부터 7월 20일까지 약 8주 동안 운영되고 부스팅 혜택으로는 성장 가속 최대 10배라는 엄청난 수치와 함께 영웅 등급 기간제 장비가 지급되니 만큼 그 어떤 서버보다 빠른 성장을 체험할 수 있고 드랍률 또한 적용되기 때문에 아이템 먹는 재미 또한 배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부스팅 서버 이벤트로 부스팅 서버 한정 일정 레벨 달성 시 전설 트랜스업 선택권(귀속)을 10,000딜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을 눈여겨 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판매 기간 또한 5월 25일부터 7월 20일까지로 계정당 1회 구매 제한인 것은 참고 바랍니다.
이때 부스팅 서버를 통해 육성한 캐릭터는 서버 이전권 구매를 통해 기존 서버로 이전이 가능한 점을 이용해서 기존 서버 유저들간의 격차를 좁힐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데카론M 부스팅 서버 관련하여 현재 사전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한데 사전예약 기간으로는 5월 9일부터 24일까지로 부스팅 서버를 준비하고 계신 분들의 경우 미리 사전예약 해두시길 바라겠습니다.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전설 트랜스업 도전권(LV. 40) 1장과 최상급 트랜스업 11회 소환권(귀속) 2장, 결정(귀속) 100,000개, 최상급 펫 11회 소환권(귀속) 2장, 영웅 미세리아의 성서(귀속) 1장, 영웅 리케츠의 성서(귀속) 1개를 지급한다고 하는데 이 정도 보상이라면 부스팅 서버 특성상 굉장히 도움되는 보상이라고 생각하고 받고 안받고의 차이가 상당할 것이라 예상됩니다.
데카론M 부스팅 서버에 대해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전예약 기간 놓치지 마시고 미리 진행하셔서 혜택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