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하고 잘 사는,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여행

지스타 갔다왔습니다.

IP
2023.11.18. 21:25:44
조회 수
343
5
댓글 수
5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지금 보는 페이지가 마음에 든다면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해 주세요.

로그인 유저에게는 공유 활동에 따라
다나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히 >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연결된 글 2
연결된 글 안내
연결된 글도 함께 읽어보세요!
작성자가 연결한 다른 글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연결된 글의 제목을 클릭해보세요!

ASUS 노트북 킹퓨터 지르면서 딸려온 쿠폰이 있어서 그걸로 입장권 구했습니다. 그냥 날려먹긴 좀 아까워서 급히 일정을 잡아서 지스타 개막 하루 전날에 출발해서 그 다음 날 개막 직후(16일 오전 11시)에 입장했습니다.


가는 데 좀 고생했던 게, 출발하자마자 열차 시간을 잘못 봐서 삽질을 벌리게 됐는데 그 전까지 환승 열차를 이용해본 적이 없어서 열차 출발 시간을 잘못 보고 탔다가 중간 환승 지점에서 승차권을 다시 확인하는 과정에서 뭔가 좀 이상하다 싶었더니 앞쪽에 첫 번째 역에서의 출발 시간(8시 이후)을 못 보고 뒤쪽의 출발 시간만 보고 출발했네요. 하필 그 뒤에 적혀있는 시간과 첫 번째 역에서의 열차 시간이 비슷했던 것도 뒤늦게 눈치챌 수밖에 없었던 것에 한 몫 했고요. 중간 환승역에서 승차권을 다시 지르고나서야 해결을 봤습니다. 이 과정에서 특실로 잡혀서 금전이 미친듯이 깨지긴 했습니다만...

승차권 질렀을 때 분명 11시 이후에 있었던 걸 골랐던 것 같은데, 잘못 눌렀던 걸 못 봤던 것 같습니다. 승차권을 출발 전날에 질렀는데 이 때 제대로 확인해봤어야 했는데...






부산역 도착 후 근처... 지하철이 어디있나 찾는 중에 보여서 촬영했는데, 지하철 있는 곳은 저 위치가 아닌 반대편 출입통로 쪽이더군요. 부산에는 중고딩 때였던가 아쿠아리움으로 가족여행 갔을 때 말고는 홀로는 가 본 적이 없어서 좀 헤맸습니다.



그리고 부산 도착 후 벡스코 인근 호텔에서 방을 구하려고 했더니 없어서 몇 정거장 떨어진 지하철역 인근 유사 호텔에 방을 잡게 됐네요. 대도시라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숙박 비용이 은근 세더군요.



(센텀시티역, 벡스코역이 또 따로있긴한데 벡스코 자체가 집채만해서 이곳과도 접해있습니다.)



(벡스코 본관. 제일 끝 쪽에 걸려있는 게 문제의 그 게임이...)




























(보드게임, 부루마불 비스무리한 것)




(퍼즐 RPG)




(Acer 노트북 두 기종. 나머지는 레노버 Legion 기종들이 대부분입니다.)



(레노버 Legion Pro 5)



(레노버 Legion Slim 5 14" & LOQ 16")



(레노버 Legion Go)



(심즈틱하게 생긴 게임)



(엑스박스 시리즈 X)

















입장권을 제일 싼 걸로 구해놔서 한 곳 외엔 구경한 게 없었고, 다른 곳은 더 비싼 입장권을 질러야하는 것 같던데 거기까진 딱히 생각이 없었던 관계로... 봤던 것도 거의 코스프레가 주가 되다시피했고, 그래도 게임 체험 부스가 있기는해서 몇 곳에서 잠깐 깔짝거리기도 했네요. 단지 게임들 대부분이 크게 관심이 닿지 않았던 것들이라...

몇 안 되게 눈길이 갔던 것들 중 하나가 스노우 브라더스 2 리메이크작이었는데, 그건 해보지 못했습니다. 그 외 관심이 있던 건 AMD 쪽이었는데, 게임 자체보다는 전시된 기종들에 눈길이 가더군요. 게임 중에 하나는 심즈틱한 게 있었던 것이 기억에 남고요.


다만 퇴장 후 역으로 향하려는 순간에 비가 와서... 그나마 다행이었던 건 바로 근처에 대형 마트가 있어서 그 곳으로 대피(?)할 수 있었습니다.



물건 몇 개도 얻어왔는데, 몇 개는 시연 후 얻어온 것도 있고 몇 개는 지른것도 있는데, 대부분은 특정 조건을 거치면 딸려오는 식이고 직접적으로 판매하는 곳은 얼마 안 되는 듯 하더군요. 그 특정 조건이 카페 가입이라거나 구독 같은 것들인데 대부분 저와는 거리가 먼 것들이라... 얻어왔던 건 게임 시연만 거치면 증정되는 것들이었습니다.



전날 복귀했는데, 안그래도 많은 짐에 짐이 더 붙어서 힘들었습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기절했을 정도로요.



덤으로 지스타 개막 전날, 그리고 지스타 퇴장 후 찾아갔던 오락실인데 숙소 있는 곳 지하철역에서 한 정거장 거리에 있는 곳에 국내에 몇 안 되는 디디알 있는 오락실이라 이 때 말고는 치기 어렵다싶어 실컷 치다 갔습니다. 요 근래 게임은 오락실에서 이런 거 말고는 재미가 잘 안 붙어서 잘 안하는데 간만에 재밌게(?) 즐기다 가네요. 사실 중간에 치기 어려운 거 골라집어서 화딱지가 좀 오르긴 했습니다만, 어쨌든 사실상 지스타 말고 이게 주가 됐습니다.

공감/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취미 상품포럼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여행 [방방곡곡 #704] 잠실 롯데월드몰 1층 SONIC 부가티 NIGHT CITY TOUR 팝업 행사장
게임 It Works: 전자기기 수리 시뮬레이터 - 트레일러 (1)
게임 메카브레이크 잠깐 해본 후기 (1)
게임 역시 미르.... (1)
게임 3분기 출시 예정인 신작 게임 스타라이트 리볼버 (2)
게임 뱀피르 요즘 눈여겨 보고 있어서 (2)
게임 세나 리버스 멜키르가 좋긴좋아요 (3)
키덜트 이상훈TV의 테토남? 난 테토봇이다! 원조 슈퍼로봇! 마징가Z [판타지블럭] 영상 (2)
게임 RC 레이싱 "리차지" - 얼리 액세스 출시일 트레일러 (2)
게임 파판14 오늘 10주년 이벤트 행사 초청권 주는 이벤트 시작했네요! (2)
여행 [방방곡곡 #703] 2호선 강변역 테크노마트 루프탑 한강전망대 (4)
게임 세븐나이츠 리버스 멜키르가 좋대요 (3)
게임 내러티브 미스터리 어드벤처 "페라 코다" - 티저 트레일러 (2)
게임 뱀피르 이 게임 영상 게스트가.. (3)
게임 파판14 v7.2 업데이트 노트 홈페이지 보니까 빨리 해보고 싶네요 (2)
키덜트 원더페스 여기가 키덜트 천국 (2)
게임 턴제 RPG "프렛리스 리프슨의 분노" - 출시일 트레일러 (2)
게임 3인칭 메카 액션 "코드 래피드" - 발표 트레일러 (2)
게임 탑다운 전략 슈팅 "팬텀 스쿼드" - 출시일 트레일러 (3)
게임 나혼렙 좀 있으면 전용 무기 하나 또 받는데 (2)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