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혹시 평소에 넥슨겜에 돈 좀 쓰시는 분들은
현카 하나 만들어두시면 괜찮을거 같네요
실적대비 혜택이 상당히 나쁘지 않은거 같거든요

아무래도 넥슨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결제해도
실적을 채워줘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게 큰거 같습니다
저두 평소에 현질 많이 하는데 하나쯤 만들어두면
지갑 좀 아낄 수 있을거 같군요

혹시 평소에 넥슨겜에 돈 좀 쓰시는 분들은
현카 하나 만들어두시면 괜찮을거 같네요
실적대비 혜택이 상당히 나쁘지 않은거 같거든요

아무래도 넥슨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결제해도
실적을 채워줘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게 큰거 같습니다
저두 평소에 현질 많이 하는데 하나쯤 만들어두면
지갑 좀 아낄 수 있을거 같군요
| 게임 | 테이밍 마스터2 전설 코스튬 겟 (3) |
L5
NAT7F29XZOPCVM
|
| 게임 | NX팩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3) |
L6
5080불칸사주새요
|
| 게임 | [크로스림 오디세이 공략] 에버플레임 신규 서버, 지금 시작하면 늦지 않은 이유 (2) |
L5
NAT7F29XZOPCVM
|
| 게임 | 나혼렙arise 불속덱 날먹하기 (2) |
L6
5080불칸사주새요
|
| 게임 | 오 곧 언레일드2 나오는군요 (3) |
L2
NAUKYH9Q517CHN
|
| 게임 | 파판14 치지직 드롭스 있어요 (4) |
L5
홍둘삼
|
| 게임 | 블소레 홍문 70점핑 신캐 키우고있어요 (3) |
L3
이포물
|
| 게임 | FC 넥슨 현카ed2랑 부메랑 페스타 혜택 합치면 (3) |
L3
이포물
|
| 게임 | 이번에 나온 코스튬들 괜찮군요 (3) |
L5
까기까까
|
| 게임 | 이거 재밌네요 ㅋㅋ (1) |
L2
딸기복숭아
|
| 게임 | 007 퍼스트 라이트 후기 (3) |
L6
너무짧아요
|
| 게임 | 완전 귀여운 겜 발견~ (3) |
L6
너무짧아요
|
| 게임 | 넥슨 현카가 혜택이 꽤 괜찮네요 (3) |
L1
머고컵
|
| 게임 | 모바일 RPG 추천 인투더던전: 리본 헌터 육성 후기와 초반 팁 (4) |
L7
롤리롤리롤리
|
| 게임 | 인투더던전 리본 오늘 각 잡고 하고 있습니다 (4) |
L5
NAT7F29XZOPCVM
|
| 게임 | 테이밍 마스터2 허니츄러스 콜라보 했네요 (4) |
L5
NAT7F29XZOPCVM
|
| 게임 | 솔도로스 연습중입니다 (4) |
L5
홍둘삼
|
| 게임 | 007 시리즈 중에서 (4) |
L6
너무짧아요
|
| 게임 | 이벤트 많이 하고 있네요 (4) |
L6
너무짧아요
|
| 키덜트 | DIY Dr.K 닥터케이님의 아키하바라에도 아직 정크가 있을까? 영상 |
L20
느낌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