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mp 플랫폼이 아닌 내연기관 튜닝 버전임에도 불구하고 승차감 핸들링 고속안정감 모두 전기차중에는 타이칸 밑급이라는 식으로 평가입니다. 아이오닉5 욕먹었던 코너 트랙션도 훌륭한가 봅니다.
단점은 e-gmp가 아니라 튜닝이라 하부가 올라가면서 뒷자리 공간이 별로다 정도이네요..
e-gmp 플랫폼이 아닌 내연기관 튜닝 버전임에도 불구하고 승차감 핸들링 고속안정감 모두 전기차중에는 타이칸 밑급이라는 식으로 평가입니다. 아이오닉5 욕먹었던 코너 트랙션도 훌륭한가 봅니다.
단점은 e-gmp가 아니라 튜닝이라 하부가 올라가면서 뒷자리 공간이 별로다 정도이네요..
정보 | 삼성SDI, 현대차에 2026년부터 7년간 배터리 공급키로 (2) |
M5
느낌하나
|
정보 | 디자인 예뻐서 호평 받았던 국산차 (1) |
M3
아자비이
|
정보 | 전기차 눈물의 할인 (3) |
M3
아자비이
|
정보 | 사우디 간 KG 모빌리티, SNAM사와 부품 공급망 MOU 체결 (5) |
M5
히이로진
|
정보 | '현대차에 삼성 배터리' 이재용·정의선 車동맹…전기차 50만대분 (4) |
M5
히이로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