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mp 플랫폼이 아닌 내연기관 튜닝 버전임에도 불구하고 승차감 핸들링 고속안정감 모두 전기차중에는 타이칸 밑급이라는 식으로 평가입니다. 아이오닉5 욕먹었던 코너 트랙션도 훌륭한가 봅니다.
단점은 e-gmp가 아니라 튜닝이라 하부가 올라가면서 뒷자리 공간이 별로다 정도이네요..
e-gmp 플랫폼이 아닌 내연기관 튜닝 버전임에도 불구하고 승차감 핸들링 고속안정감 모두 전기차중에는 타이칸 밑급이라는 식으로 평가입니다. 아이오닉5 욕먹었던 코너 트랙션도 훌륭한가 봅니다.
단점은 e-gmp가 아니라 튜닝이라 하부가 올라가면서 뒷자리 공간이 별로다 정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