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한·미·일 브랜드 격돌, 픽업트럭 시장 뜨거워진다 M1 똑똑한녹용씨IP레이어 닫기IP180.xxx.148.11메모최대열글자입니다 2021.12.08. 06:39:11조회 수 457공감 수 3댓글 수 3 관심글 설정 더보기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지금 보는 페이지가 마음에 든다면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해 주세요. 카카오톡 라인 페이스북 X 밴드 이메일 https://dpg.danawa.com/bbs/view?boardSeq=282&listSeq=4907768&past=Y 복사 로그인 유저에게는 공유 활동에 따라 다나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히 >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프린트 글씨 크게가 글씨 작게가 쌍용자동차, 한국지엠에 일본의 이스즈까지 픽업트럭 시장 경쟁이 2022년 뜨겁게 달굴 전망이네요. 한·미·일 브랜드 격돌, 픽업트럭 시장 뜨거워진다 국내 픽업트럭 시장을 놓고 브랜드 간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전통 강호 쌍용자동차를 한국GM이 넘보는 가운데, 일본차 브랜드도 픽업트럭 출시를 예고했다. 한·미·일 자동차 브랜드가 픽업트럭 시장을 놓고 격돌하는 구도다. 7일 자동차업계에 따르면 일본 자동차 브랜드 이스즈(ISUZU)는 내년 상반기 중 픽업트럭 디맥스(D-MAX)를 한국 시장에 선보일 https://auto.v.daum.net/v/20211208000436468 (중앙일보) 공감/비공감 공감3 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레이어 닫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제도 안내 태그 등록된 태그가 없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