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320F1 32인치형 모니터를 작년에 구입했습니다. 무려 작년 가을에 구입했는데 말이죠. 1년도 채 되지 않았습니다.
구입후 3일뒤 화면이 나오지 않아 교환을 받았는데, 다시 또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증상은 같습니다. 연결시 LED 상태등은 노란불이 뜨는 등 반응이 오지만 화면은 전혀 켜지지 않습니다.
메뉴버튼을 누른다거나 케이블 연결 없이 전원을 키면 나타나는 다른 옵션 화면도 뜨지 않습니다.
외형 디자인, 소비전력, 모니터 인치수, HDMI 연결포트 등 필요한 점을 모두 충족하여 매우 아끼던 모니터였는데
또다시 이렇게 스스로 고장나버리니 너무나 아쉽네요.
처음에는 중소기업 제품을 믿지 말라는 주변 말씀에 맘을 졸이다가도 제품을 확인하고는 매우 흡족했는데
이런 고장이 두번이나 일어나서 이제는 너무 아쉽습니다.
1년도 채 안되서 일이 일어났으니 교환해주신다 한들 또다시 얼마안되 비슷한 증상을 겪을거라 생각합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환불받고 싶습니다. 더이상 GL-ST320F1은 못믿겠습니다.
아니면 차액을 지불하여서라도 다른 제품을 구입하고 싶습니다.
창업 8주년을 축하드리며, 그린아이티씨 ST320F1을 한켠으로는 매우 맘에들어 했던 고객들 중 하나로써 글을 올립니다.
p.s. 고장 발생일은 어제 2014년 6월 30일 입니다.
구매 추정일은 2013년 11월입니다. (그린아이티씨 홈페이지에 A/S 요청 글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구매 추정일이 부정확하여 좀더 확인해보겠습니다만, 1년이 채 되지 않은 것은 확실합니다.
GTF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사용기 게시판으로부터 2014-07-02 09:09:14 에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