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씨나라입니다.
작성자 닉네임 " 미칀컴"님에 대한 공식 사과문 입니다,
우선 고객님께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의적으로 불편을 드리고자 한것은 아니지만 본의 아니게 실수가 있었던거 같습니다.
고객님께서는 2014년 3월달에 구매를 하셨고, 최초 A/S접수는 5월달 입니다.
당시 증상은 컴퓨터 종료를 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는 증상이었고,
저희쪽의 요청으로 본체를 픽업하여 교체처리 하여 완료가 되었습니다.
이후 PC를 사용함에 있어 어제(12일)2차 불량 접수가 진행이 되었으며,
저희 판매처에서는 a/s는 가능하나 2차 불량이라고 해서 5개월이지난부품을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제조사외 다른제조사 제품으로 교체해 달라는 요청은 처리 해드릴수 없어
AS센터정책에 따라 처리과정을 말씀 드렸습니다.
안내사항을 전달함에 있어서 조금 매끄럽지 못해 불편을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A/S를 진행을 안해드린다는 것은 아닙니다.
각 부품의 A/S기간이 존재 하는한 언제나 A/S는 가능하며 항상 최선을 다해서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최대한 피해가 없도록 조치를 취해 드릴것을 약속 드립니다.
디씨나라를 이용해 주시고 다나와를 이용해 주시는 많은 회원님들께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조속히 A/S가 이루어 질수 있도록 조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