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글 남겼었는데요.
헤드셋 주문한것에 대해서 글 남겼었거든요.
물건을 잘못 보내서 (*게다가 제품 케이스 파손된거 보냄) 금욜날 오전 11시에 항의했는데
다시 보내준다던 물건이 현재까지 아직도 배송준비중이네요,
사람 참 화나게 하네요. 차라리 취소하고 새로 주문했으면 최소한 오늘은 받아보았을 텐데..
물건도 파손된거 보내고 반품교환 처리도 미숙하고 참.. 사람 가지고 노는것 같네요.
해당 업체는 다나와에서 퇴출시켜야 하는것 아닌지..
분명히 잘못을 업체에서 시인했고 물건 먼저 선배송 해준다더니
반품될 물건만 딱 받아가고 아직까지 저에게 올 물건은 배송 준비중..
피카츄내동생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자유게시판 게시판으로부터 2015-02-10 09:20:07 에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