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민탱이BoY입니다.
날씨가 덥네요 ^^;;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줄~~~
오늘은 샌디스크 USB32GB가 신통치를 않아 AS보냈습니다.
그래서 다른제품이 필요를 해서 저렴하고 가벼운 샌디스크 Ultra Fit 32GB를 컴X존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잘 주문하고 강남쪽 볼일이 있어 가산 컴X존 방문서비스를 해서 물건을 찾아가는데..
조금 이상하네요 ~
<가산 컴X존에서 방문서비스로 받은 샌디스크 Ultra Fit 32GB> 이상한거 찾으셨나요...

네~ 맞습니다. 수입사 스티커가 없습니다. 그래서 받고 컴X존 DB를 찾아봤습니다.
분명 홈DB에는 스티커에 대한 내용도 있고 없을경우 AS불가라고 되어있습니다.
또. 이용후기도 찾아봤습니다. 분명 스티커 있는 제품으로 받은분있습니다.
이상하여 AS센타기사분에게 물어봤습니다.
저 : 샌디스크 Ultra Fit 32GB 역수제품인가요 ?
AS기사 : 아니요 샌디스크 코리아 정품입니다.
저 : 샌디스크 수입사 스티커 없습니다.
AS기사 : 잠시만요 . 알아 볼께요 . 어디로 전화를...전화후 ~ 샌디스크 코리아에서 수입한 정품맞다고 하는데요 ~
저 : 근데 왜? 수입사 스티커 없나요 ?
AS기사 : 다시 전화 ~ 정품 맞고요 ~ 가끔 스티커 없이 나온다고 하네요 ~ 스티커 없어도 구입내역서 있으면 무상 AS기간 만큼은 AS가능합니다.
저 : 그래도 불안해요 ~ 스티커 주세요 ~
AS기사 : 다시 전화 ~ 네 업체에서 준다고 하네요 ~ 택배로 배달해드리겠습니다.
아무리 스티커가 있고 없고 중요한것은 아니지만. 나중에 고장으로 어디로 AS받아야 할지...걱정이 되네요 .....................
다른분들도 샌디스크 USB, SSD 구입할때 꼭!!! 수입사 스티커 있는지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