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직원과 통화했고요 정말 불친절합니다.
와사비망고 55인치 모니터를 쓰다가 65인치가 출시되어 바로 구매했는데
55인치 모니터이비해 마우스 반응속도가 너무 느려 모니터를 사용하는데 엄청난 불편함이 있네요.
AS신청 일단 넣어주시고요.
그리고 AS가 8월 6일 이내로 도착할 수 없다면, 그냥 환불하고 싶습니다.
지금 당장 일을해야하는데 모니터 때문에 일을 할 수가 없네요 8월 6일 A/S가 도착할수없다면 즉시 번호로 연락주세요.
베젤에 붙은 비닐은 안뗏고, 모니터 겉포장되어있는 비닐만 살짝 손상됐고요.
55인치로 다시 구매해서 방문수령하려고합니다.
그리고 통화한 영업직원 정말 불친절하네요
현재 구매한 모니터 문제로 일을 못하고 있는데
AS가 월요일에 도착한다는둥.. 5일동안 일도 못하게생겼네요 얼른 연락주세요. 당장이요
킹해원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으로부터 2015-08-06 09:18:55 에 이동되었습니다.
보통
모니터 정말 별로네요 와사비망고 모니터 비추천합니다.
2015.08.05. 19:09:21
- 조회 수
- 4460
- 공감 수
- 9
- 댓글 수
- 11
공감/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