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고객을 무시하고 기만한 업체들을 고발합니다..
몸이 좋지 않아 링크로 대신합니다,자세한 내용과 증거 원본 이미지 및
사건의 내막과 폭탄돌리기의 실체,업체가 어떻게 대응 했는지 나와 있습니다.
http://www.coolenjoy.net/bbs/25/35965
(연락해서 정식사죄도 않고 결국 문제를 일으킨 업체가 댓글로 책임 잘못 인정 했습니다. id 뉴히 )
http://www.coolenjoy.net/bbs/25/36007
(유통에서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루트와 폭탄돌리기 내막 설명)
http://www.coolenjoy.net/bbs/25/36169
http://www.coolenjoy.net/bbs/25/36832
저는 이번 일로 인해 설날이 엉망이 됐고 친척집 가서 인사도 못드리고 집에서 앓아 누웠습니다.
이번일로 혈압도 160정도 나와서 혈압낮추는약 복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최종적으로 11번가 와 판매처 에 연락와서 해줄수 있는 보상이 상품권5~10만원 정도라네요ㅎ
이상황에선 어떻게 해야하는지 자문 구합니다.
모든 소비자들이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반품 전 구성품 추가 사진입니다 (박스,백패널,설치cd,가이드북 순) 씨리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