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요???
엊그저께인 금요일에
컴퓨존에서 32인치 tv 주문 했는데
문제가 송장 번호는 있으면서 물건이 안오길래
용산 택배 대리점에다가 전화후 여쭤 봤습니다
대리점 왈 : 컴퓨존에서 송장만 미리 뽑아서 등록 한거 같다
우리는 컴퓨존에서 물건 수거후 대리점에서 다시 작업 하는게 아니라
화물차에 그대로 실어서 그대로 터미널로 간다
.......아....가끔 이슈(?) 되는 유령송장......
TV가 4시 이후에는 주문건은 익일 입고된다는 공지사항이 있어
부랴부랴 정확히 3시 55분에 결제 까지 했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너무 빠듯하게 주문 결제 한것도 있긴 하지만
이유야 어찌됬든 4시 이전에 주문 결제 한거니
구입 상품이 출고 자체가 되어 있어야 하는게
맞지 않나요????
설사 4시가 다되서 결제 한거여서 출고가 안된거라면
최소한 송장을 뽑아 등록할께 아니라!!!!!!!
전화라든지 문자라든지 이래저래서 출고가 안됐다고
연락을 줘야 하는게 맞는게 아닌지,,,,,,,
참...요즘 컴퓨존
물론 약간 비싼감은 있긴하지만
마음 편하게 믿고 구입하는 업체이기도 한데
개인적으로 선인상가 3층인가? 거기에 있었을때보다
점점 서비스는 이상해지는거 같은 개인적인 생각이 듭니다
참고로 몇달전에
약 3시 20분정도에
nas용 웬디 hdd 2테라 x 2ea 주문 하고
여러가지 부품 같이 주문한거라
퀵으로 요청 했습니다
이거또한 금용일 이였지요
근데 ....저녁 7시 정도에 전화 오더니...
웬디 hdd가 입고가 안되서
다른 시게이트 제품으로 받든
아니면 월요일날 따로 받으라고 합니다 .....
이유는 웬디 납품 해주는 대리점에서 아닌
가산에 있는 매장에 재고가 있는경우는 종종
가산에서 용산쪽으로 재고를 받은후
보내드리는데
담당자가 가산에 요청만 하고
실제로 용산에 잘 도착했는지 확인 안하고 퇴근 하셨다고
그래서 지금 나갈수 없다는겁니다 .......
일단 시게이트 대신 받았고 사용할려고 했으나
내가 내돈 주고 시는건데 마음에 들지도 사용하는건 아닌거 같아
주말동안 nas 세팅 하고 사용할려고 했으나 ,,,,,,좀 망치고
월요일날 전화 해서 항의 했더니
퀵비 환불및 웬디 하드 퀵으로 무료 발송 한후 시게이트 맞교환 했네요....
컴퓨존 뭔가 점점 이상해 지는거 같네요.....에휴
컴퓨존 떄문에 주말에 딱 계획 하고 했던게
두번이나 망치니....원........
이제 개인적으로 금요일은 급한건 아니면
주문을 피하든 영업 시간에 받을수 있는 퀵으로만 주문을 해야 할까 합니다.....
그래야 최소한 물건 못받거나 그러면 전화라도 해서 물어보기라도 하니....ㅜ
유저분들 몇시간 남은 주말 잘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