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인에 본체견적 추천해달렷을때 어딘지모르는곳에서 조립비안받고 해준다고 답글을 달았더라고요
그래서추천견적대로 구매하고 택뱁노받았는데 분명 제가주문했던 cpy는 라이젠1600x 인데 아닌것같아서 물어봤더니 계속 맞다고우기는겁니다.그래서 제가cpu-z라는 프로그램으로 확인해보니 아니나다를까 1600이였습니다.샀던사람에게 캡쳐해서 1600x아니고 1600이지않냐했더니 미안하다는말도없이 잘못 주문한것같다 택배로보내면 다시 교환해주겠다하는겁니다.그래서 내가 당신들쪽에서 택배접수해라했더니 불가능하다고 제가해야한다고 하더군요.힘들게 다시 포장해서 본체를 다시받았습니다.그런데 이번에는본체전원이 아예안켜지는겁니다.그래서 화가나서 책임지라고 이번에도다시보내야되는거면 환불해달라했더니 처음에 자기가보냈던 컴퓨터박스로안보내면 원래as안되는건데 당신이버리지않았냐 내가테스트햇을때는 이상없었다 택배이동중 문제가생긴거니 택배사에책임물어라하는겁니다. 그러면서 포장x같이해서보내지않았냐고 욕까지섞어서 말하는데 참 어이가없었습니다.결국 동네as까지불럿는데 파워문제도아니고 그래픽카드문제도아니고 보드가 이상있는것같다고하더군요.
판매한업체직원이 월요일날 직접와서 메인보드제조사가서 교환받아서 직접 다시조립해준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새벽에 업체사장이라며 해결도와준다며 문자를보내왔습니다.
시피유1600주문해놓고 1600x로바꿔달라한거아니냐 포장박스버렸으니 케이스를직접 다시사서 박스에포장해서보내라 이런 말같지도않은 소리를해대는겁니다
상대할가치가 없어서 법적으로 정신차리게만들려고합니다
녹취내용들어보면 정말 가관입니다
warmsky83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으로부터 2017-08-28 09:47:03 에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