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이후 환불은 처음이라 저도 좀 어색하네요. 비슷한 일이 있을 때
도움될 만하여 글 올립니다.
4/10일 차 부품 구매
4/15일 배송시작 알림
5/03~4일, Track No invalid, Evidence(s) 요청 => 응답없음
5/07일 환불요청
5/09일 (판매자) 다시 보낼게 기다리겠음?
==> 여기서 Accept를 누르면 기다린다는 뜻, 저는 당연하게 Reject
5/12일 협의실패로 알리익스프레스 개입, 제가 쓴 코멘트, 증거 스크린샷 확인
5/13일 (제일 아래 사진 참조) No Tracking Information 합당하며 환불 제안
5/15일
==> 알리익스프레스 제안(환불) Accept 함
입니다.
제 경험상 2015년 샤오미 배터리 짝퉁과 오늘과 같이 배송이 안 된 경우
알리 직원이 개입하여 문제를 원만하게 해결한 것 같습니다.
(배터리의 경우 사진 여러 장과 F* word 남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