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4일 앱손 무한프린터기 온라인으로 구매해서
3월 15일 제품받아 초기불량의심으로 본사에서 지정한 서비스 센터로 보냈는데 서비스센터 접수는 3월 18일로 확인되어 초기불량이니 바로 교체가 될줄알고 기다리라는 말만 듣고 그렇게 1주일이 흘러 다시 연락하니 초기불량 확인된다고 본사로 확인 후 연락이 온게
구매 영수증을 보내다라고 합니다!
왜 필요한지 모르겠지만 다시 메일로 구매영수증 보내니
카드내역서를 달랍니다!
이해는 안되지만 다시 카드 내역서를 내니심사 후 연락 준다던 앱손에서늘 연락이 없어 몇일 뒤 연락했드만
본사 물건 없어 4월 18일 발송한다고 하데요!
그래서 환불 요청드리니 판매처만 가능하다고 안됨!
어차피 프린터 필요하니 다시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약속한 4월 18일이 되어도 기약이 없어 연락하니
10일 더 기다리라는데..
그렇다고 확답도 아니구요 ㅜㅜ
온라인 상에 물건이 있는데 본사는 없으니 기다리라요!
ㅠㅠ
삼ㅇ전자 서비스랑 너무 비교되는 느낌!
어디서 얼마 주고 샀건 제품교환 바로해주고
안되면 타 제품으로 교환해주는데
급해서 주문한 프린터 한달넘게 쓰지 못하니..
참담하네요.
어디다 말해야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