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용산역 아수스 stcom 애프터서비스업체에 갔었습니다 .. 여기에 갔더니 애프터신청접수종이 여러종류 odd사타, 신제품메인보드전시 그리고 그래픽카드전시 뒤쪽에는 커피타먹고 물 마시는 정수기 무선와이파이 맨앞엔 애프터서비스데스크 이렇게 있네요 .. 접수하고 가더니 이 보드는 stcom 유통사가 아니고 ibora유통사꺼라 거기로 가라고 길 안내해 주셨네요 .. 그 뒤 바로 곧장 쭉가서 가보니 거의 끝인가 왼쪽건물 ibora가 보이네요 .. 들어가서 접수를 하고 증상얘기 보드 고주파소음이 있고 바이오스 칩셋이 잘못되었다 바이오스업데이트가 안된다 말하고 기사님이 이 보드는 작년 6월에 무상교체 해 주었다는 것 그 뒤 또 말씀 이 사실 알고 있었냐 물어보네요 그래서 난 알고는 있었지만 몰라 그냥 썼다 이렇게 말했습니다 .. 하지만 점검에 따라 교체를 해 주신다고 하는데 접수시간이 좀 늦게 하여서 일찍접수를 하면 당일 오후 4시까지는 교체를 바로 해 주는데 또한 입고하는 시간이 아니라 접수시간을 늦게해서 당일날은 좀 힘들고 이름과 전화번호 남기고 내일 오후 3시전 전화줄테니 와서 보드 찾아가라고 합니다 .. 그런데 헉 .. 기사님이 보드점검하는 상태에 따라 유상 일수도 있고 무상보드교체 일수록 있는데 b3보드일수록 있고 아님 똑같은 보드일 수록 있다는 말씀 .. 음 .. ㅠㅠ .. 알겠다고 했습니다 .. 내가 다시 말해서 유상일수도 있습니까 .. 기사님이 보드점검에 따라 결정합니다 ..그래서 내일 가 봐야 알겠습니다 .. 기사님 보드점검 상태와 기분상태에 따라 그럴 수도 있겠죠 .. 난 무상교체로 해 줄거라 큰 느낌이 들어 빠져 나왔습니다 .. 돌이켜보니 큰 만족감은 아니었지만 그냥 그저 보통정도 .. 평범했네요 .. 그 기사님 믿겠습니다 .. 오늘은 ibora 애프터서비스 전편이고 내일은 후편 남기겠습니다 .. 후편도 괜찮았으면 좋겠습니다 ..
보통
stcom+ibora 후기
2012.03.26. 19:27:36
- 조회 수
- 2531
- 댓글 수
- 7
공감/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