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하세요. 오늘 실리콘파워 V30 SSD를 교환 받으셨다는군요^^
## 지난 주에 A/S후기에 올렸던 글
http://bbs.danawa.com/view.php?site=1&board=32&seq=2132185&page=1
[ 불량 제품이 아무 이상 없다는 실리콘파워 A/S를 지적 합니다^^]
지난 주에 아무 이상이 없다고 SATA2 속도로 저하되는 불량품을 정상이라고 하면서
A/S를 안해 주더니만, 제가 불량품을 가지고 계신 분을 직접 만나, 불량 제품에 대한
SSD 벤치 테스트를 출력해서 드렸더니~ 신품으로 교환을 받으셨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속도가 완전히 다르게 나오네요. (교환품은 정상 속도로 작동~)
구매후 일주일 밖에 안된 동일한 V30 제품인데, 교환 전과 교환 후가 큰 차이가 있네요.
SATA3 SSD인 V30의 정상 작동 속도를 잘 모르셨다면,,, A/S 센터의 직원 말만 믿고~
아마도 속도 저하가 생기는 불량품을 계속 써야하는 어처구니없는 일을 당하실 뻔 했네요.
이 분은 A/S 센터를 두 번이나 방문해서, 다행히 제대로 된 신품으로 교환을 받으셨지만,
A/S 센터에서 아무 이상이 없는 정상 제품이라고 판정을 해도,,, 믿기가 힘드니~ 참 아쉽군요.
(지난 주에 A/S 센터에서 직접 벤치 테스트를 하고서도 결과가 정상이라고 하는 A/S 직원이 문제겠지만~
불량품인지 몰랐다는 것이 이상 하네요?? 신입 사원 이라도 최소한 벤치 점수를 보는 법은 배웠을텐데??
SSD를 수리하는 직원이 SSD 벤치도 제대로 볼 줄 모른다면, 회사에도 문제가 있다고 보아야 겠지요^^)
부실한 A/S 업체는 보다 적극적인 대응이 필요할 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