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2일 ASUS P5Q Deluxe 사운드 불량으로 STCOM 방문
무상기간 지났다고 해서 유상수리 2만원 청구되고 2~3일 소요된다고 하여 입고 시킴
연락기다리다 1주일 지나도 연락없어 직접 방문.
직원님께 A/S 요청한지 2주 가까이 된다고 하니 여기저기 한참을 뒤지다.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함.
그후 5분여 있다가 나오신후 직원님 왈
대만 본사 A/S간건 확실한대 언제 들어오는 지는 알수 없음..
들어오면 바로 연락주겠음..
덥고 당황스럽고 직원님과 씨우기 싫어 입고일 알수없냐고, 연락달라고 재차 말한 후 귀가.
다시 1주일(총3주) 지나도록 연락없어서
STCOM홈페이지에 글 남김. 4일후에 답변달림.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사용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해당부서 담당자분께 전달하여 드렸습니다.
그 외 문의사항은 02)706-1906 으로 문의주시면 더 나은 상담이 가능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연락없음.
다시 1주 지나서 전화했더니 직원님 왈
본사 A/S 보냈는데 이번주 들어오는 리스트에 고객님 보드는 없음.
언제 들어오는지는 모름. 들어오면 바로 연락드리겠음.
A/S 규정에 명시된 되로 낮은손상의 1~3일의 수리였지 않느냐 갑자기 왜 대만A/S고 기간이 한달이 되가느냐 질문에 직원님 왈
간단한 수리라고 생각했는데.. 모른다함..
모른다는분께 더 이상 할말없이 들어오면 연락달라고 하고 끊음.
저 어찌 해야 될까요?...
한줄 요약
내 메인보드는 한달째 알수없음..
(결과)
STCOM에서 연락와서 다른 보드로 무상 교체 처리해주신다고 하였음..
한달걸린거 빼고는 다 만족...것도 STCOM입장에서는 어쩔수 없었으니..
해피엔딩.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