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아직도 문제해결이안되서 a/s를 하는중이라
정확하게 a/s후기라고 적기엔 애매모호하네요^^;
일단 아마 구매는 12년 10월일겁니다..
노트북 구매와함께 그당시 좋은평가를 받고잇던 네티스공유기를 구매...
일단 노트북으로 패키지게임이나 웹서핑위주로 해서 구매 한 1~2주넘게 별다른 문제는 발견하지못햇음.....
그런데 이게 온라인게임으로 하다보니 무선팅김현상이 발생.......
lol이나 스포2 등 중간에 재접속이나 접속이끊키면 한마디로 x치는 상황이 발생하는게임을 주로하기시작하면서
노트북은 30분마다 접속종료(무선은 30분 유선(pc)은 50~1시간텀으로 회선문제가 생김)
그래서 공유기문제인가싶어 a/s문의를함 .. 설정을다시해보라해서
1차 공유기 설정변경 1~2일사용후 동일기종 사용자들 문제해결방법을 찾아서 2차 설정해봄...
안되길레 공유기 a/s보내고 인터넷회사에도 전화해서 인터넷회선도 한번 확인해봄
몇일뒤 공유기 배송-> 무선만 팅기는현상발생....-> 또다시 펌웨어업그레이드하고 설정을 이리저리 바꾸면서
실험해봄 (추가적으로 인터넷a/s도불러서 회선바꾸고 모뎀바꾸고 를 2번이상함....)
무선 끊킴현상은 계속 그대로네요..
..... 아이피타임갈껄.... 지오나.. 제품스팩만보면 네티스가 나쁘지는 않는거같은데
유무선공유기가 제기능을 못하니.... 이뭐...
a/s응대와 a/s는 정말 괜찮은데.. 이렇게 질질끌면서 이걸 사용해야되나 싶기도하고..,
... 둘다좋을려면 환불하는게 좋을거같은데.....
소비자도 힘들고 a/s하는 업체도 힘들고 이게뭐하는짓인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