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렉스 레전드 700 와트 80 플러스 사용중 인데 몇개월 전부터 고주파 가 간헐적 으로 심하게 나고 전압도 출렁이고 그랬는데
택배로 AS 보내니깐 제품 교체는 아니고 내부 부품을 일부 새것이나 리퍼로 갈아서 보내준거 같네요 육안상 확인해 보니
교체받은 제품은 고주파 없이 정상작동 하네요..
내부 청소도 깔끔하게 한거 같네요..
AS 받는데 총 3일 정도가 걸렸고 많이 불편 했지만 AS 는 확실하게 받아서 좋네요..
다만 파워렉스 홈페이지 에서 AS 현황 조회도 안될 뿐더러 제품에 대한 입고 출고 그런걸 문자로 알려주지 않아서
답답 했습니다..
고객이 먼저 전화로 묻기전에 먼저 알려 주는 서비스 좀 도입 하면 좋겠네요..
AS 는 그냥 보통 인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