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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원 CTS a/s 추가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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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28. 21:11:40
조회 수
1799
댓글 수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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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아까 대원 그래픽카드 관련하여 a/s 불만글을 올린 회원입니다.
지금 집에서 ktx 오후 2시 48분차 이용하여 서울(용산)에 와서 대원CTS a/s 팀장님 및 해당 기사님을 뵙고
올라온 김에 잠시 서울에 사는 친구랑 연락이 닿아서 친구네 동네 pc방에 와서 글을 남깁니다.
 
* 사건을 간략하게 요약하자면
 
1. MSI 760 게이밍 새제품을 구입
2. 제품을 수령하였으나 기판 및 쿨러 부분 스크래치(기스) 등을 발견하여 주말이라 문의 메일 작성
3. 28일 월요일(오늘) 전화를 받음
4. 전화내용은 기능상 하자가 아니고 외형상 문제이고 특별히 조치 안된다라는 내용이었으나 통화하는 과정에서 언성이 높아지고 반말이 오고감 -> 저는 중간에 반말로 언성이 높아지길래 녹음을 함
5. 해당 통화를 끝내고 사이트에 불만글 게시
6. 잠시 후 대원CTS a/s 팀장분께서 전화가 왔고, 해당 기사님관련하여 제품 교환/환불 등의 절차 및 사과를 드린다고 집으로 방문오신다고 하시기에 제가 그냥 서울로 가겠다고 말씀드림
7. 오후 동대구 -> 서울역 2시 48분차 ktx로 만나뵙기로 하고 출발
8. 방문, 상담
 
내용입니다.
 
앞서 중간부분부터 녹음이 된 것은 제가 애초에 정상적인 a/s 상담으로 전화를 하였기 때문에 처음부터 녹음을 하지 못한 내용이고, 갑작스럽게 반말로 태도가 돌변하였기 때문에 그때부터 이건 아니다 싶어서 대화를 녹음한 것입니다. 누가 처음부터 a/s 관련 상담하면서 이런 경우까지 생각하며 녹음을 하고 있겠습니까?
 
지금 용산 대원CTS 근처 커피숍에서 오후 6시경 부터 약 1시간 30분여정도 대원CTS a/s 팀장님 및 해당 기사님을 만나 뵙고 사과듣고 나왔습니다.
 
대원CTS a/s 팀장님께서는 이번 기사분께서 대원으로 오신지 얼마 안되시는 분이셨고 또한 건강상 좋지 못하다는 말씀과 개인적으로 스트레스 및 어려움이 있었다고 하셨습니다.
 
기사분께서도 정식으로 사과를 하셨습니다.
 
대원CTS에서도 지금 이번 사건으로 인해서 내부적으로도 많이 시끄러운 것 같습니다.
 
제품은 새제품으로 교체 처리 하였으며, 처음에는 다시는 쳐다도 안볼 생각으로 환불을 생각하고 왔으나 직접 새제품을 들고 나오시는 모습과 대화를 하면서 환불하면 절차상 복잡하기도 하고 사과를 받아들이는 의미에서 제품을 교체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해당 교체 제품은 10여일간 해당 기사님께서 전담하여 초기 불량 등의 a/s 처리를 담당하신다고 하셨으며
 
내부적으로 해당 기사님의 징계절차에 들어가 있는 상태였습니다.
 
제품 관련 내용과 해당 기사분의 어려움도 납득을 하였으며, 그래도 사람인데 실수는 할 수 있기 때문에 말씀을 나누는 과정에서 a/s 팀장님께 해당 기사님의 선처를 부탁드리긴 하였으나 어떻게 처리가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저는 저 때문에 누가 하고 있던 일을 그만두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저는 단지 제품에 대한 정확한 처리 절차 및 친절한 말한마디를 기대했습니다.
 
물론 해당 내용은 저나 기사분이나 둘다 잘했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그냥 안타깝습니다.
 
제가 진상 고객이었다면 지포스 760이 얼마나 한다고 제품 하나에 시간을 쪼개가며 지방에서 서울까지 올라왔겠습니까 알아서 처리하라고 택배로 보내고 말지요
 
사과를 받으러 간 것도 아니였으며, 이미 집에서 불만글 올릴때부터 어느정도 마음이 풀린 상태였습니다. 그래도 기사님과, a/s 팀장님께서 직접 나오셔서 사과를 하시기에 그래도 마음 한편 쌓여있던 것이 그나마 어느정도 해소가 된 것 같습니다.
 
그래도 대원CTS에서 팀장님까지 나오셔서 빠른 처리와, 관련 내용의 사과 말씀, 그리고 MSI 제품을 유통하면서의 대원CTS의 포부 등을 자세하게 말씀해주셨고 저 역시 그런 내용을 들으면서 그래도 마음한편으로 쌓여있던 것들을 이제는 내려놔야 할 것 같습니다.
 
누구나 깔끔한 새제품 소위 말해 양품을 사용하고 싶은게 소비자 심정이 아닌가 싶고 a/s의 친절한 말한마디에 해당 제품의 열렬한 팬이 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대원CTS 기사님의 처리는 어떻게 되실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저는 새제품을 비닐 가방에 들고 오시며 진심으로 사과하는 모습을 받았으니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대원CTS에서도 팀장님께서 나오셔서 a/s 관련하여 노력하려고 하시는 모습을 보았으며 앞으로 좋은 서비스를 기대하며 제품을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시판에 불만글을 처음 올린 것 같습니다. 이렇게 커다란 파장이 일 것이라고 생각은 하지 못하였으나 친절한 a/s를 받는 것 또한 소비자의 정당한 권리라고 생각하였기 때문에 올린 것이고, 앞으로 저도 컴퓨터를 사용하며 각종 리뷰도 쓰는 입장에서 보다 객관적이고 여러분께 좋은 내용을 전달해 들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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