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센터별 만족도 및 기타사항
작성자 : 다나와 → 히무라켄신_ / 네이버 → 히무라켄신
블로그 : blog.naver.com/great_kensin
이메일 : great_kensin@naver.com
개인적으로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며 개인적으로 느낀점을 작성한것이며 이는 지극히 주관적인
부분으로 객관성이 없다고 생각해 주시기 바라며, 참고사항일뿐 담당직원이 변화나 센터의환경
개선이 이루어진곳의 경우 변화가 있을수 있습니다.
A/S만족도는 ★ 5개를 만점으로 하겠습니다.
1. 파워렉스 (POWEREX) [주력제품군 : 케이스 , 파워]
제조일 또는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 용산서비스센터에서 처리
(서울 용산구 한강로2가 16-1 선인상가 21동 1층 139호)
02-701-0953
제조일 또는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후 광명센터에서 처리
(경기도 광명시 철산1동 626-3 광명테크노타운 301호)
02-2682-9779(내선 750)
BLACK HAWK SPECIAL EDITION 무상5년
REX III , REX Q , LEGEND , DOKDO , BLACK HAWK , MICRO REX-u450 무상3년
REX II , TFX계열 , Micro ATX계열(u450제외) 그이외의 제품군 무상2년
기타 : 현재 파워서플라이 시장점유율 1위인 업체입니다.(2014-05-13기준)
기존 80PLUS파워의 문제로 인해 환불사태까지 있었으며, 지금도 여러 가지 문제로
시끌시끌한 업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A/S를 받을때마다 재불량이나 파손으로 문제가 있었으며
구입또는 제조일자 경과에 따라 다른 서비스센터를 이용해야 하며, 가장 짜증났던점은
파워가 없으면 컴퓨터를 사용할수 없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음에도 1:1교환 처리가 아닌
입고후 수리 출고 처리를 한다는 점입니다.
A/S 만족도 : ★★ [개인적으로 현재 절대로 추천도 구매도 안하고 있습니다.]
2. 엠제이테크놀러지 ENERGY OPTIMUS [주력제품군 : 케이스 , 파워]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20길 용산 아이피아 1층 1004호 고객센터
02-3661-3361
구매일로부터 15일이내(간이영수증제외한 증비자료첨부시) 택배비 왕복부담
무상보증기간내 택배비편도부담
단, 지정택배사인 CJ택배사 이용시(회사코드 : 30134086) / 퀵서비스는 전액고객부담
케이스 무상2년
파워
PRIME 시리즈 무상3년 , MACH 시리즈 무상3년 , ICEQ 시리즈 무상2년 , ICEQ 600K 무상3년
QUANTUM 시리즈 무상3년 , DRON 시리즈 무상 2년
기타 : 3년정도 꾸준히 고객서비스가 좋은 업체입니다. 블랙컨슈머와 같은 악성 소비자를 제외한
대다수의 소비자에게 최대한 편의를 봐주며, 케이스의 경우 업계공식 A/S기간중 최대수치급입니다.
A/S에대한 만족도가 높으며, 용산전가상가 단지내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좋습니다.
보급형 제품군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회사중에서는 A/S에서는 추천 1순위입니다.
아쉬운점은 고객센터로서의 모습보다는 그냥 사무실적인 모습이 강해서 고객서비스센터공간을
분리하여 고객에 대한 편의를 제공하였으면 합니다.
A/S 만족도 : ★★★★
3. 에이데이타코리아(주) DDZONE
[주력제품군 : 키보드,마우스,스피커등 소모품류의 저가제품군]
기타 : 그냥 말이 필요 없습니다. A/S는 구입처와 협의 하랍니다. A/S거부나 마찬가지죠.
꼭 신고해서 처벌받도록 하고 싶은 회사입니다.
A/S 만족도 : ★ [1회용 제품과의 만남입니다.]
4. (주)쓰리알 시스템 3R [주력제품군 : 케이스 , 파워 , 쿨러]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2가 92-8 라온빌딩 9층
02-703-7136
구매 증비자료 없을시 시리얼번호 기준으로 보증기간 산정 유통기한 3개월 추가적용
초기불량은 구매일로부터 15일[증빙자료 첨부시]
지정택배사인 현대택배 이용시 초기불량은 택배비 전액지원 , 무상기간 편도지원
유상기간 고객부담 , 무상기간이더라도 소비자과실에대해서는 고객부담
케이스 무상1년(소모품 6개월) , 쿨러 무상1년(소모품 6개월) ,
파워 (2009년 4월 이전출시 무상1년),(2009년 4월 이후출시 무상2년),(2011년 10월 이후출시 무상3년)
소모품(별매품) 및 히트싱크 무상6개월
기타 : 말이 필요 없습니다. 케이스,파워 제품군에서는 A/S는 1위의 업체입니다.
평이 좋으며 대다수의 고객에게 만족을주는 업체입니다.
단지 용산전자상가 단지와는 고객센터의 거리가 조금 있어서 방문고객의 경우 살짝 멀다고 느껴집니다.
3R의 고객서비스를 욕한다면 많은 유저에게 욕을 먹을 준비를 해야할 정도입니다.
A/S 만족도 : ★★★★★ [만점]
5. 캔스톤어쿠스틱스 CANSTON [주력제품군 : 스피커]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113-12 한신전자타운 B동 지하1층 90/91호
070-4138-9654
초기불량 구매일로부터 15일[증빙자료 첨부시]
지정택배이용시 초기불량 왕복택배비 부담 , 무상기간 편도지원
스피커 무상1년
기타 : 몇몇 스피커의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해 최근 스피커순위 싹쓸이중
고객서비스는 좋은편이며, 게시판 답변또한 타와같은 매크로같은 복사+붙여넣기 가 아닌
성실한 응대.
고객센터가 상가 지하 끝부분에 있고 고객센터를 알리는 간판이 없어 방문 소비자의 경우
불편함이 있을수 있음. 단, 미리 전화를 하면 대표님이나 직원분께서 에스컬레이터쪽으로
마중나와 주십니다. 홈페이지가 준비중인 상태가 단점입니다.
A/S 만족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