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하고 잘 사는,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보통

개인적의견으로 서비스센터별 만족도 Ver. BETA

IP
2014.05.15. 10:47:08
조회 수
962
2
댓글 수
16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지금 보는 페이지가 마음에 든다면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해 주세요.

로그인 유저에게는 공유 활동에 따라
다나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히 >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서비스센터별 만족도 및 기타사항

 

작성자 : 다나와 히무라켄신_ / 네이버 히무라켄신

블로그 : blog.naver.com/great_kensin

이메일 : great_kensin@naver.com

 

개인적으로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며 개인적으로 느낀점을 작성한것이며 이는 지극히 주관적인

부분으로 객관성이 없다고 생각해 주시기 바라며, 참고사항일뿐 담당직원이 변화나 센터의환경

개선이 이루어진곳의 경우 변화가 있을수 있습니다.

A/S만족도는 5개를 만점으로 하겠습니다.

 

 

1. 파워렉스 (POWEREX) [주력제품군 : 케이스 , 파워]

제조일 또는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 용산서비스센터에서 처리

(서울 용산구 한강로216-1 선인상가 211139)

02-701-0953

 

제조일 또는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후 광명센터에서 처리

(경기도 광명시 철산1626-3 광명테크노타운 301)

02-2682-9779(내선 750)

 

BLACK HAWK SPECIAL EDITION 무상5

REX III , REX Q , LEGEND , DOKDO , BLACK HAWK , MICRO REX-u450 무상3

REX II , TFX계열 , Micro ATX계열(u450제외) 그이외의 제품군 무상2

 

기타 : 현재 파워서플라이 시장점유율 1위인 업체입니다.(2014-05-13기준)

기존 80PLUS파워의 문제로 인해 환불사태까지 있었으며, 지금도 여러 가지 문제로

시끌시끌한 업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A/S를 받을때마다 재불량이나 파손으로 문제가 있었으며

구입또는 제조일자 경과에 따라 다른 서비스센터를 이용해야 하며, 가장 짜증났던점은

파워가 없으면 컴퓨터를 사용할수 없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음에도 1:1교환 처리가 아닌

입고후 수리 출고 처리를 한다는 점입니다.

 

A/S 만족도 : ★★ [개인적으로 현재 절대로 추천도 구매도 안하고 있습니다.]

 

 

2. 엠제이테크놀러지 ENERGY OPTIMUS [주력제품군 : 케이스 , 파워]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20길 용산 아이피아 11004호 고객센터

02-3661-3361

구매일로부터 15일이내(간이영수증제외한 증비자료첨부시) 택배비 왕복부담

무상보증기간내 택배비편도부담

, 지정택배사인 CJ택배사 이용시(회사코드 : 30134086) / 퀵서비스는 전액고객부담

 

케이스 무상2

파워

PRIME 시리즈 무상3, MACH 시리즈 무상3, ICEQ 시리즈 무상2, ICEQ 600K 무상3

QUANTUM 시리즈 무상3, DRON 시리즈 무상 2

 

기타 : 3년정도 꾸준히 고객서비스가 좋은 업체입니다. 블랙컨슈머와 같은 악성 소비자를 제외한

대다수의 소비자에게 최대한 편의를 봐주며, 케이스의 경우 업계공식 A/S기간중 최대수치급입니다.

A/S에대한 만족도가 높으며, 용산전가상가 단지내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좋습니다.

보급형 제품군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회사중에서는 A/S에서는 추천 1순위입니다.

아쉬운점은 고객센터로서의 모습보다는 그냥 사무실적인 모습이 강해서 고객서비스센터공간을

분리하여 고객에 대한 편의를 제공하였으면 합니다.

 

A/S 만족도 : ★★★★

 

 

3. 에이데이타코리아() DDZONE

[주력제품군 : 키보드,마우스,스피커등 소모품류의 저가제품군]

 

기타 : 그냥 말이 필요 없습니다. A/S는 구입처와 협의 하랍니다. A/S거부나 마찬가지죠.

꼭 신고해서 처벌받도록 하고 싶은 회사입니다.

 

A/S 만족도 : [1회용 제품과의 만남입니다.]

 

 

4. ()쓰리알 시스템 3R [주력제품군 : 케이스 , 파워 , 쿨러]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292-8 라온빌딩 9

02-703-7136

구매 증비자료 없을시 시리얼번호 기준으로 보증기간 산정 유통기한 3개월 추가적용

초기불량은 구매일로부터 15[증빙자료 첨부시]

지정택배사인 현대택배 이용시 초기불량은 택배비 전액지원 , 무상기간 편도지원

유상기간 고객부담 , 무상기간이더라도 소비자과실에대해서는 고객부담

 

케이스 무상1(소모품 6개월) , 쿨러 무상1(소모품 6개월) ,

파워 (20094월 이전출시 무상1),(20094월 이후출시 무상2),(201110월 이후출시 무상3)

소모품(별매품) 및 히트싱크 무상6개월

 

기타 : 말이 필요 없습니다. 케이스,파워 제품군에서는 A/S1위의 업체입니다.

평이 좋으며 대다수의 고객에게 만족을주는 업체입니다.

단지 용산전자상가 단지와는 고객센터의 거리가 조금 있어서 방문고객의 경우 살짝 멀다고 느껴집니다.

3R의 고객서비스를 욕한다면 많은 유저에게 욕을 먹을 준비를 해야할 정도입니다.

 

A/S 만족도 : ★★★★★ [만점]

 

 

5. 캔스톤어쿠스틱스 CANSTON [주력제품군 : 스피커]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113-12 한신전자타운 B동 지하190/91

070-4138-9654

초기불량 구매일로부터 15[증빙자료 첨부시]

지정택배이용시 초기불량 왕복택배비 부담 , 무상기간 편도지원

 

스피커 무상1

 

기타 : 몇몇 스피커의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해 최근 스피커순위 싹쓸이중

고객서비스는 좋은편이며, 게시판 답변또한 타와같은 매크로같은 복사+붙여넣기 가 아닌

성실한 응대.

고객센터가 상가 지하 끝부분에 있고 고객센터를 알리는 간판이 없어 방문 소비자의 경우

불편함이 있을수 있음. , 미리 전화를 하면 대표님이나 직원분께서 에스컬레이터쪽으로

마중나와 주십니다. 홈페이지가 준비중인 상태가 단점입니다.

 

A/S 만족도 : ★★★★

공감/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히무라켄신_ 님의 다른 글 보기

1/1
해당 게시판 관련 글이 없습니다.
관련 A/S후기 글
1/0
해당 게시판 관련 A/S후기 글 이 없습니다.
A/S후기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불만 한성컴퓨터 A/S 쓰레기입니다. (4)
만족 슈플 파워 as 후기 (4)
불만 영웅A/S 상담사 고객 응대 불만 제보합니다 (1)
만족 알파스캔 방문후기 입니다 (4)
불만 MSI 모니터 A/S 별로네요. (6)
불만 INIC 아이닉 AS 기대하지 마세요 (4)
불만 이스트라 쿠카 86인치 미니led tv 사용기 (13)
불만 쿠쿠밥솥 (2)
보통 M-AUDIO BX5 D3 스피커만 마음에 드는... (2)
만족 잘만 로커스위치 불량으로 보냈던 파워가 도착했습니다. (5)
불만 하림펫푸드 밥이보약 CAT 걱정없는 헤어볼 .추천 글에 낚였네요. (5)
보통 대원CTS 메인보드 우여곡절 끝에 해결됐네요 (10)
만족 에너맥스 수냉쿨러 (7)
만족 3R SYS a/s 만족합니다 (5)
만족 맥스엘리트 as 좋네요. (4)
불만 MBF 케이블은 비추. (2)
불만 대원 CTS A/S 별로네요 (8)
만족 갤럭시 4070ti super (10)
불만 2년 사용후기 입니다 (8)
불만 PN풍년 압력솥 AS 본사 부품 불만 (8)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