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 사용하는 사람입니다.
노트북을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도중 연기가 피어오르고 타는 냄새가 나서 어뎁터 부분을 확인하니 전원 케이블 단자 녹아있고 케이블 연결하는 부위가 녹아있었습니다. 그 후 한성컴퓨터에 AS 보냈는데, 소비자 과실이라고 어뎁터+전원단자 부분 교체로 10만 5천원의 수리비가 나왔습니다. 이거 유상으로 처리해야 하는건가요?
서비스센터 담당자 말로는 이게 접축부위가 구부러져서 생긴 쇼트 현상이며 이것은 고객 과실이라하는데 쓰면서 구부러진적도 없었고 구부러졌다하더라도 저부분이 녹으면서 구부러진것 인데 이걸 소비자과실로 넘기는것도 이해가 안갑니다...














닥터후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자유게시판 게시판으로부터 2014-07-15 09:38:47 에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