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후기 입니다.
사운드가 안나오는 증상으로 센터전화통화후 입고시켰는데 드라이버 삭제 후 다시 깔았더니 잘 나온답니다.
일단 불안하긴 했지만 안받을 이유가 없으니 최종적으로 알았다고 했습니다. 구매 12월30일날 온라인으로 샀습니다.
이어폰 꼽았을때 노이즈도 그렇고 정 떨어지네요 제품에 a/s도 물론 정책대로니 뭐라 깔순 없지만 전화 잘 안받더군요.
바빠서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람마음이 그렇잖아요 ~ 일도 제대로 처리안됐는데 기분이 안좋더군요
물론 제가 할 수 있는거라곤 이렇게 찌질하게 글 쓰는게 전부입니다.
그리고 액정에 불량화소인줄 알았더니 먼지? 가 들어갔다고 수리 불가 하다고... 아... 불량화소도 아니고 먼지...
차라리 불량화소라도 걸리지 먼지... 중고로 다시 팔아야되는데 먼지가 꼈다고 이야기 하기 참 그렇네요...
인강들을때 잡음때문에 고민했는데... 먼지 크리로 중고로 다시 팔아야겠습니다. 헐값에 팔아야겠군요 ㅠ.ㅜ
에이서 후기는 그냥 보통입니다. 어차피 규정대로 처리해주니까요 수리기사는 친절하시더군요. 단 수리기사만 친절함
그외 분들은 전화도 그냥 그렇고 응대도 잘 모르시더군요 차라리
어제 전화로 점검방법없냐고 물어봤을때 드라이버 다시 깔고 해보라던지 했으면 오고가는 일도 없었을텐데 시간만
낭비했습니다. 전화받으시던 남자분
수리기사 연결이라도 시켜주시지 입고밖에 없다고 했던 당신이 밉네요
에이서 직원분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