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대망의 as후기.. 뭐 이건 키보드지연때문에 간것인데 겸사겸사
오히려 이게 리퍼보드로 받은제품이 심각한 불량이여서 덕분에 6일정도 날려먹은
주역제품입죠.. 제이씨현이랑 디앤디컴이랑 같은 as센터고 디앤디컴 초기불량as 좋으거아는데 기한내에 문제생긴거라
as야 당연히 무상으로 해주겟지만 수리하거나 리퍼받아온 제품 확인을잘않하는듯..
같은 보드빼고 다정상인데 혼자 맛가서 바이오스에서도 멈추고 부팅하다 멈추고 부팅하고멈추고...증상이 나타나
주말지나고 가서 as또 다시받아오니 잘되네요.. 다만 초기에받앗던제품은 pci 익스프레스 라인 잡아주는 게있더니
이제품은 바이오스도 예전 구형에..(제조년도 13년제품인듯..) 잡아주는 걸이같은것도없는 리버전
예전거같은 제품으로 준것.. 이상없어서 잘쓰고잇긴합니다만 as도 불안하네요 이거 h81 dgs2.0 제품인데
예전에 판매처에서 다른제품삿다가 추가금주고 변경한건데 이럴때 as기준은 어디서잡아주나요?
영수증으로 증명이안될텐데...제품명이달라서 판매처에선 자기들이 인증해준다고 하긴햇는데
나중가서 이거 다른거아니냐고 할꺼같고.. 영 불안한데말이죠 이러다가 제조일자그대로 as받는거아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