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메인보드 as센터 친절함 순위
1. 아수스는 품질은 좋은것같지만 아이보라는 그냥 보통인것같음 묵묵하게 서비스 진행함
2. 아수스를 취급하는 ST컴은 젊은직원분들이 대응해서 그런지 친절함이 나름 밝은 쪽에 속함
3. 제이씨현은 제품이 마음에 들고, 사소한 불량이 쉽게 발생하는것같음.
센터는 보드쪽은 원래 기가바이트 제품만 취급했다가, 디앤디컴, MSI까지 같이 몰빵해서 들어
갔는데, 왜 이렇게 변경된건지 알수가 없음.
최근 벚꽃이 만발할 때 방문했는데 안내데스크 직원은 그대로인데 CS직원은 바껴있음, 앞에 진상고객이 있다고는 하지만 되게 퉁명스러웠음
4. 마지막으로 에즈윈은.. 에즈락 메인보드 자체는 좋아하지않음,
직원은 많이 친절했음(안경쓴분) 물론 센터들어가기까지 건물은 지저분한 감이 있음
직원 복지율이 좋아 이직률이 적고 더불어 자신의 업무인 고객서비스에 더욱 집중할수있어서
그런 결과가 나오지 않았나 생각됨(서비스하는것도 메인보드뿐임)
5. 이엠텍은 안가봄, 보드도 빼꼼이로 출시하고, 주력이 그래픽으로 알고있음
어느곳이나 센터는 정해진 규정과 대응으로 움직이지만, 개인적인 정보와 느낌을 기준으로 두서없이 적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