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글올리는것 같네요 ^^
티무즈 as 받아봤는데 생각보다 안좋네요 업체가 라온티엔아이 입니다.
전 왠만하면 as 안좋다고 말하지는 않는데 여기는 옛날 씨현이 생각이 납니다.
* 티무즈 m720 m.2 구입후 보드랑 재부팅 문제가 있어 삽질하다가 as를 보냈네요~
원도우 상태에서 재부팅하면 m720 장치를 찾지 못하며 정상종료후 부팅하면 장치를 찾는
희안한 증상이 있네요~ 테스트는 다 해봤네요
티무즈 m720 m.2 모델이 현재도 판매 되는 제품인데도 as 센터에는 재고 물량이 없다고 하네요.
구매후 한달도 안된 제품이라 새제품으로 교체 해서 받아볼려고 했더니 센터기준으로 3주 이상 기다려야 새 제품을 받을수 있다고 답변을 받고 제가 as를 보내고 13일만 리퍼 제품으로 받았네요.
리퍼 제품 받기 전에도 업체에서 전화가 먼저 온게 아니라 as 상황이 하도 궁금해서 제가 전화를 해서 물어보고 리퍼로 받았고 업체에서는 새제품은 교체해 줄수 있으나 2주를 더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어쩔수 없이 리퍼제품을 받았네요 전화를 안했으면 2주 이상 더 기다려야하고 진행상황은 알수가 없고;; RMA보낸것도 아닌데 ;;;; 여기서 옛날 씨현이 생각이 났네요ㅋㅋㅋ
배송 시스템도 엉망인지 한달 이전 구입자는 왕복 택배비 업체 부담일텐데 착불로 보냈네요 이것도 제가 전화해서 확인하니 착불 보낸건 업체실수랍니다. 택배비 준다고 하길래 쿨하게 택배비 그냥 제가 냈네요 ^^;;
제품에 대해서 물어 볼려고 전화를 했는데 무조건 as를 보내라고 하네요
전화하면서 뭔가 좀 찝찝해서 보내기전 시리얼 찍고 보냈는데 말처럼 리퍼 제품인지 다른 시리얼 제품이 왔네요
같은 시리얼 제품으로 보냈으면 숨겨왔던 파이터 본능이;;;
as 잘해주는 이엠텍, 3r등 이정도 업체들은 그냥 보냅니다
as 받고 나서도 재부팅문제 해결이 안됐지만 재부팅만 한하고 사용하면 되니 그냥 사용할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