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삼성 모니터를 중고로 산 적 있는데 판매자 말과 달리 불량화소가 제법 있었습니다.
판매자와 얘기해봤지만 답이 안 나와서 그냥 서비스 불러 패널 교체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몇 번을 진행해도 불량화소가 계속 있어 기사가 환불쪽으로 유도하길래 중고 제품인데 괜찮냐 물어보니 나중에 연락 주겠답니다.
나중에 지점장이 통화로 중고 거래 계좌 내역을 증거 삼아 그 돈으로 환불해 준다 했고 며칠 뒤에 통장으로 환불받았습니다.
중고 거래한 제품이라 전혀 기대 안 했는데 이 정도까지 해줄지는 몰랐습니다.
물론 제품 자체가 불량 없는 양품이면 더할 나위 없이 좋았겠지만. (근래에 삼성 모니터 사면서 양품을 받아본 적이 없습니다)
다른 업체와 비교해 삼성 환불 정책은 꽤 관대하다 봅니다. 다만 서비스 센터와 기사에 따라 케바케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