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터 ssd 가 안되여 서비스 센터에 전화하니 전화를 안받아요. 3번이나 했는데,,
asr전화로는 절대 안 받네요..
그래서 채팅으로 하니 바로 답변이 오네여..
2013년 11월 7일에 구입한 플렉스터 px-128m5p 모델이고여
대충 스펙이 수명기간 2,400,000시간 이고 mlc 비동기식 입니다.
위런티는 5년 짜리 입니다.
펌 업그레이는 안한 상태이구여...
제품상태는 바이오스 상에서는 인식이 되고,
윈도우에서는 드라이브 아예 안 잡혀 있었습니다.
유틸리티 프로그램으로 초기화 하면 보안 잠금 해제라는 경고문이 나오고
외장 연결하여 하라고 나와서
채팅으로 문의 하니 외장하드 케이스에 연결해 보라고 업체에서 답변이 왔습니다.
그래서 2.5인치 외장하드 케이스 샀어 연결하니 안되네여.
a/s 보내기로 하고 편의점 택배로 2900원 선불로 보내고 하룻 있다가
a/s 센터에서 하드 인식이 안되니
제품 s3 series 128기가 제품으로 보내 준다고 하여 얼마 짜리에요 물어보니까
오프라인에서 6-7만원 한다고 했습니다
저는 s3 256기가 ( 대략 100,000원 tlc 방식 전 모델 mlc 방식 )로 줄수 있어요 하니
안되고 전 모델 보다 성능이 좋아졌다고 하면서 이걸로 준다고..
제가 너무 무리한 요구를 한것 같아서 그럼 a/s는 어떻게 되냐고 물어보니
a/s는 전 모델 위런티를 이어서 1년정도 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3년으로 안되요 하니
안된다고
수명시간이 2,400,000 이고 제가 실제 사용한 시간은 4년동안 대략 500,000시간 정도 되는데
이건 3년으로 해 주셨도 될것 같은데 조금 아쉽다고 생각이 드네여...
유저분들에서 물어봅니다.
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신는지요...
그리고 케이스에 조이는 나사 좀 달라고 하니 그냥 무상으로 주신다고
그래서 택배 받아보니 3.5인치 변환가이드랑 나사 일체 보내주셨네여...
( 이건 무지 감사했습니다. )
a/s 택배비용은 1대1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