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기피하는 램
LANSON을 제가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8G 두개가 모두 한방에 고장났습니다 ㅋㅋㅋㅋ
처음엔 보드고장인줄 알고 보드AS 다녀왔습니다 ㅠㅠ
어쨌든 AS기간이 있으니 별 생각없이 AS를 보내려 하였습니다.
근데 처음부터 난관인게 AS를 어디서 담당하는지 몰라 여기저기 좀 알아봤습니다.
070-8881-5228 로 나오고 SS글로벌이라는 곳에서 진행한다 하더군요.
전화를 했습니다.
다른곳을 알려주신다 합니다.
02-711-9011 이곳입니다. 지티엠코리아? 라고 하는곳입니다.
아무튼 연결은 무난하게 잘 됩니다.
초기불량이라 말씀드렸지만 규정상 택배비는 반반 부담으로 진행한다 하였습니다.
뭐.. 이건 억울한 면이 있지만 그렇게 했습니다. 상담하는 분도 나름 무난했고요.
지금은 AS받은 제품 잘 받아서 테스트 해보았는데 잘됩니다.
오버도 3000까지는 무난하게 들어가서 레이븐 릿지에 물려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상 끝!
뭐 삼성이나 여기나 택배로 AS해야하는 것은 똑같아요.. 뭐 딱히 문제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