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 나온다
(뽑기운이 아니라 사기당한 것 같다)
키보드, 노트북하부(키보드 지지해주는)상판,노트북 바닥 하판 거기에 청소를 요청했던 쿨러까지
싹다 교체가 되었다
(델컴퓨터는 서비스기간내 교체서비스는 확실한것을 알겠다 이런것을 보면서 다만 곰곰히 생각하고 걱정인건 보증기간이 지나고도 이런 교체서비스가 될까 내지는 비용이 문제가 될것을 알게 되었다, 서비스 기간 종료이후 점검만 해도 49,500원을 내야 하는 구조이고 서비스 불가나 델규격에 맞는 부품이 없으면 델부품을 사용해야 하는데 그 비용이 비싸다 아니 대놓고 비싸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서비스센터에서 노트북 인수할때 델서비스센터직원이 키보드 자판도 상판 하판 교체해서
키보드 고정을 확실하게 했다고 했고 눈으로 확인하고 여기저기 눌러도 봤지만
esc 키만 안눌러 봤는데
흐이그
키보드 esc를 누르면 동작은 잘하면서 소리가 난다(뚝뚝뚝)
다른 키보드 자판은 눌렀을때 조용한데 esc키만 누르면 뚝뚝뚝뚜뚜
허이고
이것 때문에 델서비스센터 재방문하기도 그렇고 차라리 키보드 동작을 안해버리면
또 고장이야 하고 말텐데
우선은 노트북을 사용해야 하니
내년을 기약해야 하는건지
짜증나는 상황이다
내 잘못이 아닌 제조불량내지는 서비스이후 발생된 증상으로 델서비스센터 방문하고도
모자라 수리후 이런 증상이 생기는건 왜일까!!!
하도 멀고 한곳밖에 없는 서비스센터라 가야지 가야지 벼르다 벼르다
2번째 델서비스센터 갔다 온건데도
왜 이러니
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