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내용이 길어서 원문링크로 대체하고 간략하게 요약하면
팬 소음과 출력 확인을 위해 AS를 맡겼는데 하필이면 CS센터
이전 중에 AS를 맡긴게 되었네요. AS에 2주가 걸렸는데
-센터 이전에 대한 사전 안내 전혀 없음. 이전 이후 수정이나 공지도 제 때 이뤄지지 않음
-2주 동안의 AS기간에 어떠한 연락도 없음
-소비자가 답답해서 전화를 해도 그에 대한 피드백이 전혀 없음
-택배 AS치고는 제품포장 상태가 허술함
-결국 AS되어 돌아온 제품은 또 불량 발생
팬교체되어 돌아온 파워인데 노란색 동그라미 부분에 팬 크랙간게 보입니다.
육안으로도 잘 보이네요 ㅠㅠ 내일 다시 AS 접수할 예정입니다.
에너맥스라는 브랜드치고는 센터 이전중인거 감안해도 굉장히 불만족스럽네요.
여태까지 파워AS를 받아본 업체가 AONE, 스카이디지탈, 스파클텍, 마이크로닉스 등
국내에 좀 유명한 곳은 다 받아봤는데 그 중에서 제일 엉망입니다.
-2019.04.20 내용추가
팬 크랙건으로 다시 AS를 받았습니다. 그 사이 씨넥스존에서 장문의 사과문을
본문에 댓글로 달아주셨군요. 일단 이런저런 변명없이 이번 사태에 대한 책임은
CS센터 이전 기간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한 씨넥스존의 잘못이라고 하시면서
다시 AS를 해주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월요일(15일) 제품 발송 후에
목요일(18일) 상위 리퍼 제품으로 교체를 받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금요일(19일)에는 제품을 잘 받았는지에 대한 확인전화까지 주셨네요.
2번째는 매우 깔끔한 처리였지만 처음부터 이랬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긴 하네요.
이번 AS가 사고처리를 위한 임시대응이 아닌 앞으로 씨넥스존과 만나는 모든 고객분들께
동일하게 제공되는 친절한 AS의 기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건승하시길(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