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같은 소비자가 생기지 않기를 바라면서..
몇 년전 비교검색해가며 구입한 ASUS UX305F 노트북!
참 잘 썼죠. 그 동안.. 하지만 언젠가는 AS 받아야 한다는 걸 잊지 말았어야 했는데..
밧데리가 부풀어 올라 AS 받으러 갔죠.
노트북 놔두고 2주이상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 왜냐면 대만에서 부품을 보내와야 하니까.
자기네 정책이 그렇답니다.
지금 기다린지 2달 가까이 됩니다.
포항 TG에 접수한지...
퉁명스럽고 불친절한 TG 접수는 자기네꺼 아니니까 그렇다쳐도
ASUS의 AS는 뭘까요?
저는 ASUS 제품이라면 이제 안사죠. 누가 산다해도 말립니다.
돈 몇푼 아끼려다 너무 상처 받고 스트레스 받고...
한번 더 생각해 보시길...
호구소비자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으로부터 2019.08.06 05:24:53 에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