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하고 잘 사는,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불만

와사비 망고 TV 구매후 정확히 2년후 고장(폐기)

IP
2019.08.23. 14:58:51
조회 수
5780
11
댓글 수
15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지금 보는 페이지가 마음에 든다면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해 주세요.

로그인 유저에게는 공유 활동에 따라
다나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히 >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와사비망고 TV 절때 구매하지 마세요~~!

1. 2017년 07월 17일 TV구매

2. 약 3일뒤 화면 지지직 하는 현상 발생

3. 2017년 08월 10일 TV 교환

4. 정확히 2년만인 2019년 08월 10일 TV 지직대더니 화면 나감.

5. 2019년 08월 11일 메일로 AS 접수

6. 상담원하는말 : 2년이 넘었기에 무상 AS는 안된다. 

그래서 하루 늦게 접수해서 안되는거냐 라고 하니, 사정을 봐주겠다 하며

패널은 무상으로 해주겠다 함. 부품(보드 등등)은 1년 무상이기에 비용이 발생된다.

알았다, AS 접수 진행해달라고 함.

7. 기사 방문했는데 티콘보드? 가 의심된다며 제품 가져감.

8. 며칠후 본사에서 티콘보드가 나갔으니 27만원이 발생된다.


출장비까지 포함하면 30만원인데...그 값을 내고 고칠사람이 몇명이나 될까요?

참 내구성 떨어지는 제품이네요...아무리 중소기업이라지만 정확히 2년만에 고장이 나네요

그리고 제품 폐기를 자기네들이 해준다고 하는데...

티콘보드만 교환해서 다른 소비자에게 돌아갈지도 모를일이고...그 소비자는 저같은 피해를 또 입을꺼고...


적은 금액이라면 적은 금액일수 있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40만원 넘는 금액을 지불하고

TV를 구매하여 딱 2년만 사고 버려야 한다는게 너무합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분이 만약 TV를 구매하여

정확히 2년만에 고장이나서 구매했던 금액의 4분의 3정도를 지불해야 한다면

어떨까요? 저는 정말 너무 속상하고 억울합니다.




가브리엘그레이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으로부터 2019.09.02 04:10:20 에 이동되었습니다.

공감/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관련 상품

1/1

가브리엘그레이 님의 다른 글 보기

1/1
해당 게시판 관련 글이 없습니다.
관련 A/S후기 글
1/0
해당 게시판 관련 A/S후기 글 이 없습니다.
A/S후기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불만 한성컴퓨터 A/S 쓰레기입니다. (4)
만족 슈플 파워 as 후기 (4)
불만 영웅A/S 상담사 고객 응대 불만 제보합니다 (1)
만족 알파스캔 방문후기 입니다 (4)
불만 MSI 모니터 A/S 별로네요. (6)
불만 INIC 아이닉 AS 기대하지 마세요 (4)
불만 이스트라 쿠카 86인치 미니led tv 사용기 (13)
불만 쿠쿠밥솥 (2)
보통 M-AUDIO BX5 D3 스피커만 마음에 드는... (2)
만족 잘만 로커스위치 불량으로 보냈던 파워가 도착했습니다. (5)
불만 하림펫푸드 밥이보약 CAT 걱정없는 헤어볼 .추천 글에 낚였네요. (5)
보통 대원CTS 메인보드 우여곡절 끝에 해결됐네요 (10)
만족 에너맥스 수냉쿨러 (7)
만족 3R SYS a/s 만족합니다 (5)
만족 맥스엘리트 as 좋네요. (4)
불만 MBF 케이블은 비추. (2)
불만 대원 CTS A/S 별로네요 (8)
만족 갤럭시 4070ti super (10)
불만 2년 사용후기 입니다 (8)
불만 PN풍년 압력솥 AS 본사 부품 불만 (8)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