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하세요. 이번주 월요일에
커세어 HARPOON RGB 하푼 무선 블루투스 게이밍 마우스가 더블클릭 증상이 심해져서
용산에 있는 CS이노베이션에 방문을 했었답니다.
- 상호 : (주)CS이노베이션
- 업무시간 : 09:3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13시)
-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45길 74 제이씨현 빌딩 1층 CS이노베이션
(지번주소 : 서울시 용산구 신계동 6-1 제이씨현빌딩 1층 CS이노베이션)
커세어 제품을 선호하는 편이라 수냉 쿨러, 램 쿨러, 쿨링팬, 컴 케이스 등을 쓰고 있어서
이미 수냉 쿨러 A/S를 다녀온 적이 있기에 어디인지 잘 알고 있거든요.
9월 9일(월) 오후 5시 20분 쯤에 도착을 했었는데 당일 점검은 5시에 마감을 했다고
제품을 맡기고 가야 한다고 하더군요.
추석 연휴가 있어서 점검이 끝나면 연락을 달라고 했더니
10일(화)에 감감 무소식, 11일(수) 오전에도 아무 연락이 없어서 점심 시간이 지나고
문의를 했더니만 고장이 났다고 교환을 해 준다고 하네요.
택배는 연휴가 끝나고 보내 준다고 해서 후다닥 용산에 가서 교환품을 받아 왔답니다.
구매한지 7개월 정도 사용하다고 고장이 났는데 미개봉 제품으로 교환을 해 주는군요.
국내 정품과 동일한 구성인 것을 보면 리퍼 제품이 아닌가 봅니다.
유무선 마우스인지라 케이블 탈착이 가능하네요.
케이블을 연결해서 테스트해 보니까 별 이상없이 잘 작동이 됩니다.
추석 연휴 때문에 고장 유무가 확인되면 연락을 달라고 했었는데
아무 연락도 없어서 조금 실망 스럽긴 하네요.
뭐! A/S 직원은 친절한 편이고 지난 번에 수냉 쿨러 방문 시에는 당일 A/S 처리를 해 주었기에
방문 A/S는 괜찮은 편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