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말 갤럭시탭s4 터치불량으로센터방문
이천센터파업으로 타지역기사님이대신탭점검 기사님증상확인자재가없어서 수리할수없다하여 다시방문 하기로함 다시재방문하여 수리요청했으나이번엔 이천 센터기사로 바낌 또다시무슨증상으로 오셨는지 또물어보고증상확인시켜달라고함 여기서다시 살짝빡침자재없다고함. 입고후 몇칠후에다시 찾아감
수리후 터치는정상으로돌아왔으나 알수없는이유로
탭이 꺼지기시작함 집에서공장초기화진행 그래도알수없는이유로 꺼짐 다시센터방문 소프트웨어때문에
꺼지는거같다함 센터에서다시공장초기화진행
센터에서 공장초기화후 어플도 안깔기시작함
9월중순또알수없는이유로탭 꺼지기시작함
다시센터방문 기사님무슨문제인지모른다고함
전원버튼이 이상하다고말하니 교체해준다고함자재없다고하여 다시오라고함 .전원버튼수리할때 배터리도 교체요청함
10월초 현재다시 알수없는이유 꺼짐.
센터기사님 또소프트웨어같다함 이번주방문할테니
짐작가는부품준비해달고요청 기사님권한없다고함
소비자인내가콜센터에요청하라고함 여기서또빡침 소비자인내가 무슨부품을 콜센터에요청해야하나?
그리고부품이 있어도수리할수없다함 이천센터또파업중이라고함
기사한데어떤부품요청해야하는지물어봄
모른다고함..여기서말싸움 그럼난 고장날때마다센터을
2번식방문해야하나? 말싸움후 팀장바까달라고하니
통화끊어버림 콜센터연락후 이천센터장 연락옴
오시면 입고수리후 퀵으로보내준다고함..
왜이천센터는한번에 수리을할수없고 심심하면 파업인가... 정말로 이천에서 삼성제품 사면 as받기힘들거같네요 올여름에 에어컨도 잡소리로3번방문후 수리완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