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요약
이런곳 처음봅니다
장문충이라 ㅈㅅㅇ
많은분들 참조만하시라고 비하목적이아니라
제경험한것 그대로씀요
친구어머님이 컴터집해서 얻은 1070인데
잘쓰다 소음이심해서 as보냇슴다
나중에도 나올거긴한데
이분들은 제품테스트를 저희랑 다르게하나
아니면 방문이 아니라 좀 소홀히하시나 이런생각이듬
어쨋든 당연히 이상없대여
제가 그럼 쿨러라도 교체되나 하니
부품이없다고 리퍼로 주겠다캄
근데 문제는 1070재고가없어서 1080을준대여ㄷ
와 이거진짜 재수다 하고 얻었는데
일주일가까이 기다렸는디
왠걸 집에돌려보니 배그하는데 프레임변동이
너무 심한거예요 한5분되면 프레임이 뚝
떨어진다하나
알고보니 삼디마크 테스트하니
89%~91%나오더라구요ㅜㅜ
다 나간제품을 테스트완료된 리퍼라 보내셔서
대충 교환받는데까지
총3주넘게 걸렸습니다
9월25일보내서 저번주 받았으니
아무튼 저번주받은 제품은 그냥
싸게 중나에 처분했어요ㅜㅜ
사진은 테스트완료된 제품이라고 주신 1080테스트입니다.
저날 집에오자마자 1080와서 좋아죽을랫는디
포맷하고 뺏다끼웟다 테스트 10번해보고
그러다 시간다보내고ㅜ잠들엇어요ㅜㅜ
그리고 여기센터 전화 진짜 하..
한분은 머라하시는지 들리지도않아요
혼자들리게 얘기하시고 밥사드리고싶어여 그분
농담아니라 거의 안들려서ㅜㅜ 화이팅하셧으면..
또 다른문제는
1080준거 문제있을때도 센터상담원분들이 다 다르다보니
므시제품인데 기가바이트담당분이 받기도해여
담당하시는분 바꿔주면되는데 문제있으니 일단보내고
담당원에게 전하겠다 아무튼 응대하는게 좀 독특해여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