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사용모드 설정: FPS 검은색 화면에서 이미지처럼 줄 얼룩이 크게보임, pc환경 호환성 문제땜에 그럴수있으니 다른 PC에서 해보라고함, 노트북 연결시 같은 증세임
크로스 오버 AS센터에 전화를 해서 초기불량 접수. 당연히 새상품 무결점 상품이니 맞교환 해줄거라 판단했으나.
규정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 제조사에서 처리 가능한 부분은 제품을 저희 본사로 입고해 주시면
제품의 불량여부 판단이후 불량이 맞는경우 불량이 맞다는 확인서류를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서류를 판매처에 제출하시고, 판매처에서 교환 또는 환불 쪽으로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라고 문자옴.
아니 제가 왜 새상품을 구매하고 본사에 택배로 불량판단여부 접수를 해서 확인증을 받고 그 상품을 다시 받아서
판매처에 교환이나 환불을 요청해야하는지 왜 그런 불편을 감수해야하는지 이해가안됨.
무결점 상품이면 당연히 테스트해서 이상이없는 상품을 보내는게 무결점 아닌가요??
여튼 교환 환불 안받아도 그만이지만 다른 소비자분들은 이런 불편 감수할 생각 하시고 구매하시면 될거같습니다.
몰리님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으로부터 2019.10.22 03:57:51 에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