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보드 보조 8핀 커넥터번으로 SSD+보드 사망하고 당연히 파워 AS가 가능할 줄알았지만,
AS정책상 이경우는 소비자 과실이 분명하기때문에 무상 AS 불가.
추가로 원인이 메인보드 문제이고 커넥터 제외하고 파워는 정상 작동하기때문에 파워 문제가 아니고 무상 처리 불가, 다른 부품의 사망의 경우 커넥터 번의 경우 보호 회로가 작동하는 조건이 아니기때문에 당연하며 이 역시 메인보드 회사에 책임을 물으라고 이야기합니다.
유상 AS 15000원 이야기
다른 분들도 커넥터 번으로 AS입고가 되는데 당연히 모두 AS 거부했다고합니다.
스카이디지탈에는 커넥터 번이 자주 있는 일인가 싶기도합니다.
이런 AS정책이면 굳이 비싼 돈을 주고 스카이디지탈 제품을 구매할 필요가 있을지 의문입니다.
보바보바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으로부터 2019.11.11 05:48:58 에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