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11일절 할인으로 구매한 322qc4
하지만 아직도 모니터를 사용 못하고 있네요 ㅠ
1차 불량화소
모니터 중앙,왼쪽 모서리에 불량화소 발견
또다시 고객센터 as신청하고 새제품 교환받음 1주일 걸림...
2차 불량화소
모니터 왼쪽 모서리,왼쪽 상단에서 불량화소 발견
1주일 만에 새로받은 제품이라 설마했는데 불량화소 발견ㅠㅠ
바로 고객센터 문의 모니터 보내고 불량확인하고 새로받는 기간이 오래 걸린다고 하니
선출고 해주신다고 해서 알겠다고함
3차 불량화소
모니터 정중앙에 불량화소 발견
고객센터에 문의한지 2일만에 선출고로 모니터를 받음
선출고 할때 점검해서 보내주신다는거 설마 또다시 불량이 오겠어??하는 마음에 그냥 받음
하지만 모니터 중앙에 불량화소가 똭!!ㅠ
원래 저정도의 불량화소는 그냥 쓰는건가요??
as문의를 계속 하다보니 이상하게 눈치가 보이네요
택배 아저씨한테도 미안하고 ㅠㅠ
모니터 뽑기 똥손인가 ..
다시 포장된 2대의 모니터를 보니 뭔가 씁쓸하네요
as를 보면 알파스캔 정말 좋은데 계속되는 불량화소가;;
한두푼 하는것도 아니라 그냥 쓰기에는 점하나하나에 신경이 쓰이고
일단 내일 고객센터에 다시 문의를 해야겠네욤
won.1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으로부터 2019.11.21 02:45:35 에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