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A/S 거의 모든것이 사용자 부주의 사람이라는 것이 실수를 할수 있는 것이기에 100%라는 것이 없다 그러나 기가 바이트 A/S는 100%소비자 과실이다 정말 실망적이 었다 그래서 매장에 진열해둔 기가 바이트를 다 빼버렸다.
기가 바이트 A/S기사 또한 고객응대 정말 개판이다 정말 쌍판때기 때리고 싶을 정도 였다 MSI서비스를 찾아 갓을때 그이외 다른 컴퓨터 부품A/S를 찾아 갓을때 너무나도 많은 차이를 느꼈고 이회사 제품은 두번다시 안쓰는 걸로 돈 10만원에 목숨 거는 회사 라는 생각이 많이듬
꼬마랭글러 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으로부터 2019.12.19 10:06:03 에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