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이노스tv 사장님이 봤으면 좋겠습니다 불만사항좀 남길라하는데 남길때가 없네요
구입하고 불랙아웃(화면꺼짐 현상이 자주 발생하여 AS요청하였습니다
셋탑문제일수있다고하여 USB로 동영상 시청중 동일증상을 확인해야 교환가능하다하여 점검중 넷플릭스 시청중 동일증상 발생하여 상담신청하니 넷플릭스 시청중 동일증상시 교환가능하다하여 기사님 방문하여 새제품 교환 하였습니다
화면 확인후 기사님 바쁘셔서 보내드리고 선정리 다시하고 시청중 1시간 지난후 화면 깨지는 현상 화면 중복현상 발생하여 기사님과 다시 통화후 교환요청 하였습니다 교환3일정도 걸린다고하여 부모님이 TV시청을 장시간 못할까봐 빠른요청하니 다음날 제품교환 해준다고하여 다음날 새제품 가지고 오셔서 교환하였습니다 기사님 계실때 화면 점검중 유튜브 화면에 다른사람 아이디가 저장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리퍼제품이냐 물으니 새제품이라고 직원들이 불량검사 하다가 아이디 저장해논거라고 말해서 어이가 없었습니다 기사님은 배송 설치만 해주시는분이라서 담당자 통화하겠다고 하여 기사님 에게 담당자 전화요청 하였습니다 시간이 좀지난후 담당자라는분이 전화와서 하는 설명이 직원이 검수과정에서 있는일이라고 똑같은 변명을 하였습니다 리퍼 오배송이나 물건을 잘못가져온거라 변명을 하면 이해할려고 하였는데 자꾸 똑같은 말 반복하여 그러면 유튜브 아이디 저장 되있는 곳에 메일보낸후 검수직원인지 확인해보겠다고 하니 그래도 검수직원이 검수하다 발생하는 사항이라고 똑같은말 반복 말이 안통하여 전화 끊었습니다
10분뒤 다른사람이 자기가 담당자라고 자기한테 말하라고 그사람도 하는변명이 검수하다 발생할수있는일이라고 똑같은 변명 반복하여 너무화가나서 그러면 회사직원 확인하고 검수직원인지 확인하고 전화 줘야하는거 아니냐고 하니 계속 똑같은말 반복 미안하다 교환해주겠다 한만디면 된다고 말해도 대응 메뉴얼인지 똑같은말 반복 직원인지 아니면 리퍼제품 잘못보낸건지 확인후 다시전화하라하고 전화끊었습니다 한참후 자기쪽 직원도 아니고 구매자 이름도 아니라하여 실수(?)인정 그래서 제가 새제품 꼭보내라고하고 리퍼제품 보내주면 소비자들은 구분을 못한다고 설명하자 또 똑같은말 반복 하여 화가나서 환불요청 하고 전화 끊었습니다
잠시후 다시 전화와서 최대한 원하는거 다들어주고 빠른조치 해주고 모든사항을 문자 카톡으로 담당자인 자신이 알려주겠다고하여 환불하면 부모님 TV시청도 몇일 불편하고 번거롭기도 하고 해서 당장 제품 교환해달라고 하니 설치기사님이 물건받는것도 다시들어와서 받아야되고 이렇고 저렇고 또핑계를 대길래 하루면 될꺼같아서 제품 교환요청하였습니다 그러니 담당자가 새제품을 자기들이 다시한번 검수하여 불량없는 제품으로 확인후 배송해주는게 좋다고 하여 리퍼제품말고 새제품 보내달라고 다시한번 확인후 통화종료 그런데 역시 쓰레기들이었습니다 하루가 지나고 이틀이 지나도 연락이 없길래 담당자 통화하니 이틀째 검수중이라 합니다 장난하냐고 따지니 알아보고 다시 전화 준다고 하여 기다렸습니다
잠시후 통화하니 새제품 검수하던중 제품이 불량이나서 배송이 힘들다하더니 동일제품이 없다고 환불하랍니다
순간 정신을 잃을정도로 화가나서 욕나올 뻔했습니다(욕했을수도 있습니다)
상담전화 초반에 상담원에게 욕설 및 성희롱 하지말자 이런 멘트 나옵니다 저도 그분들 힘든거 알고 최대한 화나도 조심히 대화하는데 여기 직원들은 그때 상황만 넘기고 책임은 안지는것 같습니다
너무 화가나서 환불하라고 말하고 전화끊으니 전화가 옵니다 그러더니 하는말이 제품을 보내줘야 환불해준다 니가 받은 사은품 잘챙겨 보내라 이런소리나 하고 있습니다
돈부터 붙여야 나도 새제품 구매한다고하니 자기들은 제품을 받아야 돈을 붙여준답니다
당신들 제품이 계속불량나고 당신들이 검수 해준다고 시간끌더니 제품없다고 환불하라하고 제품부터 안보내면 돈안준다하고 불량신고할때는 죄송합니다 자기들제품 다팔았는지 물건없다고 제품 보내면 돈보낸다 대단한 회사입니다 그래서 알아서 하라고 끊었습니다 바로 카톡으로 잘생각하랍니다(뭘,생각을해야지?협박인가?)
결론은
1 .제가 전자제품 뽑기운이 없어도 안받은 제품까지 합해서 3개 제품불량 1개제품 중고배달 (100% 제품불량)
2 .고장제품 수리후 새제품으로 판매 가능성(?) 불량제품 교환신청하면 새제품아닌 리퍼제품 배달 걸리면 실수 안걸리면 리퍼써야합니다 소비자는 새제품 리퍼제품 구별 안됩니다
3 .저도 값싸서 이노스 제품 구입했지만 제품상태 엉망이고 서비스는 완전엉망 입니다
4 .리퍼제품(?) 다른사람 로그인기록 지우지도 않고 배송
다른 중고기업제품 좋은제품 많고 서비스 좋은회사 많을겁니다
이노스TV 홈페이지에 어려운곳 기부도하고 홈페이지는 꾸며놓았는데 저한테만 그러는건지 소비자한테 엉망으로하는데 못믿겠습니다 홈페이지에 불만사항 올리는 페이지도 안보입니다 제품구입후 잘쓰시는분도 있겠지만 만약AS발생시 어떤 대처를 받을지...
다시한번 제품구입하실때 잘생각해보시길 바라며 ...
소비자 구매평란은 사은품 받을려고 초반에 글쓰는겁니다(저도 사은품 받을려고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