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멀테이크 제품을 꽤 좋아해서 몇몇 제품들을 사용중인데.
현재 사용중인 WATERRAM의 워터블럭 RGB 가 고장이 나서 오늘 방문해서 A/S를 받았습니다.
방문전 통화로 해당 재고가 국내에 없어서 워터블럭 문제일 경우에는 대기해야 한다고 미리 설명도 받았고, 케이블 문제인지 확인하는 마음에서 센터에서 확인받았는데, 메인블럭 메인 케이블쪽 자체의 문제가 있어보이신다고 하시고, 혹시라도 집에가서 안되면 연락달라고까지 해주셨네요!
집에 가서 연결하니까 또 나오지 않아 전화로 설명드렸더니, 국내입고될 때 다시 연락도 주신다고 말씀해주시고, 담당자분이 통화중이여서 리턴콜 부탁드린다 하고 연락처 남겨놨더니 리턴콜도 잘 해주시고 케이스에 이어서 2번째 아스크텍 AS인데 굉장히 만족스럽고 친절하시네요 ^^
덧붙여서 화이트 팬 모델이 왜 적극적으로 정발이 안되는지 여쭤봤는데 국내 판매량이 생각보다 많지 않다고...
여러분 써멀테이크 화이트팬 많이 사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