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수스 아이보라
- B450 보드 사용중이였으며 게임 로딩시간이 갑자기 3배이상 길어짐. 어떤 문제인지 몰라 보드 씨퓨 SSD 들고 용산 출발~
- 메인보드 맞기고 잠시 있으니 일단 해당 증상은 나타나지 않는다고 하며 어떤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혹시 모르니 새보드로 교체 해준다고 함. 너무 감사히 잘받아옴
2. 아수스 아이보라 2차 방문
- 동일한 보드였으며 하드웨어 모니터상 아이들 상태에서 CPU 온도 50도 나옴(CPU - 3700X)
- 씨피유가 좋으니 온도가 그런가 보다 하고 사용하던중 ITX 시스템으로 변경위해 A520 ITX 구매하여 셋팅 후 온도 체크하니 아이들시 31~35도 나와 무슨 문제가 있는걸까 하고 다시 센터 방문
- 소켓에 서멀도 살짝 묻어서 유상으로 소켓 교체도 할까 해서 문의하니 소켓 교체는 비싸다고 하며 세척해준다고 함
- 한시간쯤 있으니 전화와서 다른 동일 보드에서도 온도는 50도 정도 나오는데 불안하시면 보드 교체 해주신다고 함... 사실 세척만 받아도 되는상황이였으나... 사람욕심이라는게.... ㅎㅎㅎ 다시 교체 받아 왔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욕심 부린거 사과드립니다~
3. 대양케이스 NR200P 케이스 및 쿨러
- 쿨러는 돌아갈때 사각사각 소음발생되고 케이스는 조립시 상판과 옆판 사이에 0.5mm 정도의 이격 발생
- 홈페이지 문의 남기니 택배 입고하라고함
- 쿨러야 불량이니 당연히 교환이겠고 케이스 상판은 조립한지 두달가량 지난 상태에서 발생된거라 초기불량인지 내 과실인지 몰라 교체 가능 여부와 교체 불가시 구매 가능 여부 함께 문의.
- 목요일 택배 발송 후 금요일 오전에 전화옴 - 제품 교체 처리 해주겠으나 16일 대체 휴무와 택배 없는 날이 겹쳐 17일날 발송 처리 될 것 같다고 양해 전화옴
- 너무 감사하다고 인사하고 종료
- 전화 한통에 기분이 좋아지는 마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