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카돈 서비스센터는
JBL음향기기, AKG음향기기, 하만카돈 음향기기
3개다 처리하는 곳이였음.
제품번호와 구매영수증 통해 고객센터에 제품등록을 하면
다음 전화할때마다 어떤 제품으로 상담받았는지 다 기록을 했었음.
상담기록을 참고해서 상담사랑 대화를 하게됌.
이번 사운드스틱4 제품의 경우 기능상 고장난건 아니고.
이 제품이 유리로 되어있는데
위성스피커의 유리가 통으로 된게 아니고 접합의 형태임.
근데 접합부분이 본드를 떡칠 해놓은거처럼
줄줄 흘러서 굳은거임.
제품 자체는 이쁜데, 왜 이렇게 허접하게 제조를 했을까 궁금.
그래서 서비스센터에 전화하고 사진찍어 보냈고
상담사분이 보내달라고 요청하여서
아예 새거로 교체 받음.
교체 받았을때는 삼성물류센터에서 삼성기사가 배달하였고
제조일자가 가장 최근꺼로 왔었음.
여튼 기능상 문제없이 새거로 교체를 받았다는 점에
a/s가 매우 만족스럽다는 것
상담사도 친절했다는 것.